라네즈 화장품시장 라네즈 미국시장진출 아모레퍼시픽 라네즈분석 브랜드마케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경영 사례분석 swot stp 4p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21.02.16 / 2021.02.16
  • 42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라네즈
마스크 시트 상품의
미국 진출
목차
Ⅰ. 기업 소개
Ⅱ. 시장아모레퍼시픽 & 라네즈분석
Ⅲ. 라네즈 STP 분석
Ⅳ. 라네즈 마케팅믹스 4P전략
Ⅴ. 결론
Ⅰ. 기업 소개
1.아모레퍼시픽?
1)2006년 6월 설립
-태평양화장품, 생활용품, 식품사업 부문 인적 분할
2), 라네즈, 리리코스, 프리메라, 마몽드, 롤리타 렘피카 등의 자회사를 보유
3)세계 화장품 시장에서(2011년 기준) 매출액 32.5억 달러로 17위
4)국내24%의 점유율 1위
Ⅰ. 기업 소개
1.아모레퍼시픽?
Ⅰ. 기업 소개
1.아모레퍼시픽?
지속가능경영
Ⅰ. 기업 소개
1.아모레퍼시픽?
Ⅰ. 기업 소개
1.아모레퍼시픽?
-아시아 시장과 선진 시장에서 다양한 마케팅 활동으로 글로벌 기업으로 성장해 가는 아모레퍼시픽.
해외 지역별 매출액 단위:억원
사업부문
2009
2010
2011
중국
1,150
1,350
1,892
프랑스
971
975
1,004
미국
115
117
157
아시아(중국제외)
756
891
1,085
Ⅰ. 기업 소개
2.라네즈?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 전략론 SK II에 대한 전략 화장품 산업 외부환경분석
  • 시장 분석 3.1 포터의 산업구조 분석4. 경쟁자 분석4.1 설화수 & 헤라 – 아모레퍼시픽(1) 소개(2) 주요제품 현황(3) 마케팅 전략4.2 에스티로더(1) 소개(2) 주요제품 현황(3) 마케팅 전략4.3 랑콤(1) 소개(2) 주요제품 현황(3) 마케팅 전략II내부환경 분석1. 기업개요 및 연혁2. SK-22.1 P&G 일본2.2 글로벌 브랜드 SK-23.주요 제품군4.핵심역량 –피테라, P&G의 글로벌 시스템III. SWOT분석1. 강점2. 약점3. 기회4. 위협IV. STP 분석Segmentation연령에 따른 구분

  • 아모레퍼시픽,화장품시장,국제마케팅,해외시장,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아모레퍼시픽의 STP 전략1) S(세분화 전략)2) T(타겟팅 전략)-한류 열풍에 직접적 구매 영향을 받으며 중저가 화장품을 구매할 수 있는 경쟁력을 가진 20~30 대 젊은 계층 공략도시에 사는 몽골 인구 중 40% 정도가 20~30 대 연령층 집중마케팅 전략으로 주 소비 계층인 20~30 대 계층을 집중 공략함으로써 강력한 시장 위치 확보3) P(포지셔닝 전략)광고에 한국 연예인을 사용하여 한국 연예인이 실제 사용한다는 이미지 어필다른 한국제품들과 차별성을 두

  • 글로벌기업,글로벌경영,마케팅전략사례,아모레퍼시픽,태평양,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브랜드(4) 기술 연구 3. 아모레 퍼시픽 기업문화(1) CEO의 경영 철학(2) 환경을 중시하는 기업문화(3) 고객을 중시하는 기업문화(4) CSR(기업의 사회적 책임)4. 아모레 퍼시픽 기업분석(1) Five Forces Model(2) SWOT 분석(3) SWOT 분석을 통한 전략수립(4) 아모레 퍼시픽의 기업원동력 분석(5) 아모레 퍼시픽의 제품개발전략Ⅱ. 국가별 진출 사례1. 해외 화장품 시장의 환경 분석2. 프랑스(1) 시장 환경 분석(2) 프랑스 진출의 결정계기 및 과정(3) 마케팅 전략 및

  • 아모레퍼시픽 라네즈 해외진출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과 라네즈 향후 시사점분석
  • 라네즈글로벌마케팅전략CONTENTS1. 아모레퍼시픽 기업 소개-아모레퍼시픽-상호변경-현재 태평양과 아모레퍼시픽-라네즈 브랜드소개-라네즈의 브랜드 컨셉-라네즈의 역사2. 라네즈 브랜드 선정배경3. 시장분석4. 마케팅 전략분석(1) SWOT 분석(2) STP전략(3) 4P 마케팅믹스전략PRODUCTPRICEPLACEPROMOTION5. 결과와 시사점참고문헌 1. 아모레퍼시픽 기업 소개-아모레퍼시픽태평양(아모레 퍼시픽)은 1945년 9월 5일 서성환 회장이 아름다움과 건강을 창조

  • [아모레퍼시픽 중국진출 마케팅 전략분석] 아모레퍼시픽 기업분석과 SWOT분석,중국진출 마케팅전략분석과 아모레퍼시픽 문제점과 해결방안연구
  • 아모레퍼시픽 기업개요 (2) 아모레퍼시픽 history(3) 아모레퍼시픽 SWOT분석2. 중국 화장품시장 환경분석3. 아모레퍼시픽 중국진출 과정분석4. 중국진출 성공요인5. 아모레퍼시픽 중국진입전략(1) 수출전략(2) 해외직접투자 전략 (현지공장설립) (3) 인사전략(4) 생산전략6. 아모레퍼시픽 중국진출 마케팅전략 (라네즈 중심으로)(1) 마케팅 상황분석(2) STP전략1) Segmentation (시장세분화)2) Targeting (목표시장선정)3) Positioning (포지셔닝)(3) 마케팅믹스 4P전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