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크업 미용산업 메이크업 화장품시장 브랜드마케팅 메이크업 서비스마케팅 메이크업 글로벌경영 사례분석 swot stp 4p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21.02.16 / 2021.02.16
  • 27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메이크업포에버
서비스마케팅
메이크업포에버 이슈(?) 과제(?)
기업소개
상황분석
- 거시환경분석
- 산업구조분석
- 고객분석
- 경쟁분석
STP
전통적 4P 마케팅 믹스
메이크업 포에버 SWOT 분석
확장된 8P 마케팅 믹스
결론
Q&A
병행수입제도의 활성화, 온라인에서 저렴한 가격으로 구입 가능 ( 실제로 얼마나 저렴한지 자료조사 해주세요ㅜㅜ)
쇼루밍족 : 오프라인에서 제품 품질에 대한 확신을 가지고, 온라인에서 좀 더 저렴한 가격으로 두 마리 토끼를 잡을 수 있어 실속을 중시하는 소비 행태를 가진 고객집단
병행수입제도 쇼루밍족
빠져나가는 온라인 고객을 잡아야 함
기업사명
기업연혁, 아티스트소개
어떤 국가에 입점해 있는지 한국에는 몇 개의 점포가 있는지
기업소개 부분 요약해서 채워주세요.
기업소개 _ 메이크업포에버
기업사명
기업연혁, 아티스트소개
어떤 국가에 입점해 있는지 한국에는 몇 개의 점포가 있는지
기업소개 부분 자료조사 하셔야 할 것같아요ㅠㅠ
기업소개 _ 메이크업포에버
외모가 경쟁력이다.
상황분석 - 거시환경분석
위에 표 출처 알려주세요 ~~
외모가 경쟁력이라는 인식 -> 화장품에 대한 관심증가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미샤화장품,글로벌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저가 화장품 브랜드의 글로벌 전략- ‘미샤’의 마케팅 전략 분석과 새로운 해외 시장진출을 위한 마케팅 전략 제안 -Ⅰ. 기업 소개 11. 기업 개요 12. 사업 현황 1Ⅱ. 마케팅 환경 분석 21. 국내 저가화장품 시장 현황 22. 세계화장품시장 현황 33. 주요 경쟁사 분석 4Ⅲ. 미샤의 마케팅 전략 분석 61. STP 분석 62. 4P 분석 83. SWOT 분석 13Ⅳ. 새로운 해외 시장진출을 위한 마케팅 전략 제안 161. 4P를 통해 살펴보는 해외 시장진출 마케팅 전략 162.

  • 이니스프리 브랜드분석과 마케팅전략분석및 이니스프리 SWOtT,STP,4P분석과 이니스프리 새로운 전략제안
  • “이니스프리”브랜드분석과 마케팅전략INDEX1. 이니스프리 브랜드소개2. 화장품 시장환경분석3. 이니스프리 브랜드 내부환경분석(1) 이니스프리 핵심역량분석(2) 가치사슬분석(3) 고객분석4. 이니스프리 마케팅전략 분석(1) 틈새공략 마케팅(2) CRM전략 (고객관계마케팅)(3) 중국진출 글로벌마케팅전략5. 이니스프리 마케팅 4P분석(1) Product(2) Price(3) Place(4) Promotion 6. 이니스프리 STP분석7. 이니스프리 SWOT분석8. 이니스프리 향후전략 제안(1) 유통

  • [마케팅전략] 한스킨(Hanskin) BB크림 성공 사례 분석
  • 시장 침투.(2) 제품 특성1. 기존 화장품의 여러 가지 기능 통합.① 피부 보호 & 재생 효과- Anti - trouble : 각종 유해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 진정시킴.- 피지 컨트롤 : 피지 조절을 도와 트러블 트리트먼트에 도움 등- 주름 개선② 자외선 차단 효과- 식약청 3중 기능성 인증 : 자외선 차단기능 SPF 30 함유- 보습 기능 & 여러 가지 영양성분 제공 ③ 미용 효과- 피부를 뽀얗게 보이게 해주는 미백 효과- 피부톤을 균일하게 정리- 메이크업 베이스 + 파운

  • [국제마케팅] 라네즈 LANEIGE의 중국진출
  • 미용시장의 현황 3. swot 분석 (1)Strength (2)Weakness(3)Opportunity(4)Threats 4. STP (1)Segmentation 1) 화장품 시장의 시장세분화 2) 화장품 시장의 고객 세분화 (2)Targeting(3)Positioning5. 아모레퍼시픽의 중국진출 현황 6. 4P 현지화 마케팅 (1)Product1) 상표 전략 2) 제품의 유형 3) 고급화 전략(2)Price1) 라네즈=고급스러우면서 합리적인 가격2) 가격의 현지화3) 가격중심 제품 조정(3)Place(4)Promotion1) 라네즈 글로벌 프로모션 전략2) 광고 : 한류의 영향과 스타마케

  • [마케팅원론] 더페이스샵의 마케팅 성공전략
  • 화장품 신소재 관련 특허 3건 획득: 피부노화 방지 성분 등- 10월 병역특례 지정 연구소로 선정- 12월 제 2회 FTA 활용전략 사례 발표대회 최우수상 수상• 2009: 1월 일본 대형 홈쇼핑 채널 QVC 재팬 진출- 5월 디지털 조선일보 선정 2009 소비자가 뽑은 가장 신뢰하는 브랜드 수상- 7월 KOTRA 선정 세계시장 누비는 한국의 강소 제품들 수상- 화장품 신소재 관련 특허 4건 획득: 피부 보습 및 미백 기능 등- 9월 본사 이전2. 더페이스샵 대표 송기룡1) 경영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