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 기업분석 아모레퍼시픽 화장품시장 아모레퍼시픽 브랜드마케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경영 사례분석 swot stp 4p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21.02.16 / 2021.02.16
  • 29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아모레퍼시픽
기업 소개
내수 시장 공략
해외 시장 공략
SWOT
보완점 및 결론
목차
고객의 美와 건강을 위해 토탈 케어를 제공하는
글로벌 기업 AMOREPACIFIC
1945년 설립, 대표이사 서경배
화장품, 생활용품, 건강식품, 녹차를 생산 판매
기업 소개
회사 연혁
사업 구조
브랜드 소개-화장품
참고문헌
참고 문헌
전종우(광저우무역관). 2014. 「중국 화장품시장의 발전 및 현황」. KOTRA 글로벌비즈니스포럼
정택현(광저우무역관). 2014. 「중국 화장품 정책, 무엇이 바뀌고 있는가」. KOTRA 글로벌비즈니스포럼
이요셉(홍콩무역관). 2013. 「중국 화장품 시장 진출의 핵심, 온라인 플랫폼!」. KOTRA 글로벌비즈니스포럼
복득규 외 3명. 2012. 「한국기업의 Open & Global R&D 추진현황과 선도사례 분석」. 『SERI 연구보고서 2012.6.』. 삼성경제연구소
중가억. 2010. 「아모레퍼시픽 화장품의 중국시장 진출을 위한 마케팅 전략」
주야쿤. 2012. 「한국 화장품기업의 중국시장 진출 전략에 관한 연구 : 아모레퍼시픽을 중심으로」
2008-2014. 「아모레퍼시픽 경영실적 결산 및 전망」. 『아모레퍼시픽 실적발표자료』.
최지흥, “아모레퍼시픽, 지난해에도 화장품 상표권 톱”, 뷰티한국 2013년 1월 21일
금융감독원 전자공시시스템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아모레퍼시픽 이니스프리 해외시장진출 마케팅전략
  • 브랜드를 소유하고, 국내 화장품 시장 점유율 31.9%를 차지하는 기업으로 성장했으며, ‘아름다움과 건강을 창조하여 인류에 공헌한다’는 창업의 이념에 따라 화장품 이외에도 생활용품 및 건강제품 사업을 전개하고 있다.주요 브랜드구분브랜드화장품설화수, 헤라,아이오페,라네즈,프리메라 등생활용품미쟝센,궁,해피바스,메디안, 송염 등녹차설록차국내 및 해외사업 현황아모레퍼시픽은 국내시장에서는 차별화된 품질, 서비스 디자인을 강

  • 마케팅 전략론 SK II에 대한 전략 화장품 산업 외부환경분석
  • 시장 분석 3.1 포터의 산업구조 분석4. 경쟁자 분석4.1 설화수 & 헤라 – 아모레퍼시픽(1) 소개(2) 주요제품 현황(3) 마케팅 전략4.2 에스티로더(1) 소개(2) 주요제품 현황(3) 마케팅 전략4.3 랑콤(1) 소개(2) 주요제품 현황(3) 마케팅 전략II내부환경 분석1. 기업개요 및 연혁2. SK-22.1 P&G 일본2.2 글로벌 브랜드 SK-23.주요 제품군4.핵심역량 –피테라, P&G의 글로벌 시스템III. SWOT분석1. 강점2. 약점3. 기회4. 위협IV. STP 분석Segmentation연령에 따른 구분

  • 아모레 퍼시픽 화장품시장 아모레 퍼시픽 기업분석 아모레 퍼시픽 브랜드마케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경영 사례분석 swot stp 4p
  • 기업소개“아름다움과 건강을 창조하여 인류에 공헌한다.”( 1945년 9월 서성환 회장이 ‘태평양 그룹’ 설립 )Asian Beauty Creator부드럽고 세련된 美의 이미지 ’AMORE’와 강하고 기업적인 이미지 ‘PACIFIC’이 만나 탄생한“ AMORE PACIFIC ”기업소개자료 아모레 퍼시픽의 해외시장 진출도표현재 ㈜아모레 퍼시픽은 ‘2015년 글로벌 TOP 10’ 이라는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프랑스와 중국, 미국 등 3대 축을 중심으로 해외사업에 더욱 집중선정동기현 사

  • 아모레퍼시픽,마케팅전략사례,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브랜드별 이색적인 상품디자인다양한 사회공헌 마케팅뷰티 케어 – 럭셔리(Luxury Cosmetics)정성의 한방에 지혜의 과학을 더한 조화로운 피부 다스림빛나는 젊은피부를 위한 뷰티 솔루션로맨틱한 향과 예술성 높은 디자인한라 그린티의정수를 담은 브랜드차별화된 품질, 서비스, 디자인을 바탕으로 아모레퍼시픽 화장품전체매출액의 약62%를 차지한다. - 아모레퍼시픽 실적발표자료4P - product마르지 않는 자신감, 수분 전문가 라네즈자연에서 찾은

  • 아모레퍼시픽 해외시장진출 마케팅전략과 아모레퍼시픽 성공사례분석및 나의의견(미국,중국,프랑스시장진출전략)
  • 브랜드인 헤라와 설화수는 여러 해에 걸쳐 백화점 매장 내 매출 1위를 달성하고 있으며, 화장품에서는 명실상부한 독보적 기업이다. 또 아모레퍼시픽은 재무 상태나 인적관리, 기업문화 차원에서 매우 건강한 회사로 분류되는 기업이기도 하다.아모레퍼시픽은 국내 최고의 화장품 기업이라는 위치에 만족하지 않고, 1990년대부터 외국시장으로 진출하기 시작했다. 화장품에 있어서는 후진국이라는 약점에도 불구하고, 프랑스에서의 실패 사례를 거쳐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