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 사우스 웨스트 항공사의 서비스 경영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12.23 / 2019.12.24
- 8페이지 / doc (MS워드 2003이하)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추천 연관자료
- 본문내용
-
사우스 웨스트 에어라인
본론에 보시게되면 첫번째 일탈과 도전이라는 글이 있습니다. 대중적이거나 보편적인 상식, 일상에서 벗어나 새롭고 기발한 방법이나 혁신에 도전한다는 뜻으로 적어봤습니다. 그리고 괴짜CEO 허브켈러허의 경영과 내부마케팅, 발전사, 4P/SWOT 분석으로 나눠보았습니다.
서론
SWA은 1971년 3대의 항공기로 텍사스 내 3개 소도시(댈러스,휴스턴,샌안토니오)를 운항하는 작은 지역 항공사로 출범하였지만 이제 미국 전역 52개 도시에 취항하는 2백 65대의 항공기를 지닌 항공사로 미국 4위의 항공사로 확실히 자리매김을 한 항공사입니다. 경기침체로 인해 대형항공사들도 우수수 쓰러졌음에도 불구하고 유일하게 25년동안 연속 흑자경영을 했습니다. 대형항공사들이 버려둔 시장을 찾아 이른바 틈새경영에 성공, 항공업계에 저가 항공이란 지각변동을 만들어낸 사람, 그가 바로 SWA의 허브켈러허 회장입니다. 괴짜리더십, 유머경영 등 허브켈러허가 만들어낸 신 개념 서비스와 리더십 그리고 SWA의 발전사와 4P/SWOT분석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무역관계법] Korea vs US - DRAMs 사건
- [투자론] 포트폴리오 이론
- 수직계열화,현대자동차의환경분석,현대자동차의전략,수직계열화분석,현대자동차의수직계열화
- 신라호텔 성공요인과 신라호텔 경영전략과 마케팅 SWOT,7P전략분석및 신라호텔 미래발전방향 제시
- 마케팅관리론_마케팅 조사의 과정에 대해 단계별로 정리하고 각 단계별로 주요 특징을 제시하고 실제 사례를 중심으로 본인 의견을 기술하세요
- [노사관계론] 현대자동차 2006년 6월 파업에 대한 조사
- 나이키 광고전략 분석
- [마케팅 전략] 뷰티크레딧의 STP, 4P전략
- 코카콜라 경영전략
- [재래시장] 강원도 폐광지역의 재래시장 활성화 방안에 관한 연구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