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톡, 애니팡 성공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11.26 / 2019.12.24
- 10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9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카카오톡/애니팡 소개 및 기업 분석
2. 애니팡의 성공 요인 분석
3. SWOT 분석
4. 한계점
5. 대안 및 시사점
- 본문내용
-
<카카오톡/애니팡 소개 및 기업 분석>
(1). 카카오톡 소개
최근 스마트폰 사용자가 10명 중에 8명이 넘는 것으로 발표되면서 스마트폰 사용에 있어 필수적인 어플리케이션에 대한 관심도 증가하고 있다. 이렇게 스마트폰 사용자가 늘어나면서 가장 다운을 많이 받은 어플리케이션이 있는데, 바로 카카오톡(KaKaoTalk)이라는 SNS 어플리케이션이다. 카카오톡(KakaoTalk)은 (주)카카오가 2010년 3월 18일 서비스를 시작한 글로벌 모바일 인스턴트 메신저이다. 카카오톡은 스마트폰 사용자를 대상으로 프리웨어로 제공되는 서비스인데, 거의 모든 국내 스마트폰 사용자는 한국에서 개발한 카카오톡 메신저 App을 사용한다. 출시 2년이 지난 지금 전 세계 기준으로 가입자만 5,000만명 정도로 추정된다. 1년 전 750만명이던 것보다 약 6배 증가 했으며, 전체 다운로드 수는 1억 2,000만 건이 넘는 것으로 집계됐다. 이 수치는 한국에서 기록된 다운로드 횟수 중 가장 많은 수치라고 한다. 좌측의 집계된 수치는 최근의 가입자수 증가와 메시지 작성건수의 증가를 보여준다. 카카오톡은 국내 Application 중에서 점유율, 회원수, 다운로드에서 2년 연속 1위를 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롯데리아 서비스 사례(청사진, 피시본 분석 포함)
- 서대문구 지역탐방보고서
- 서대문장애인종합복지관 실습기관분석보고서
- [무역관계법] Korea vs US - DRAMs 사건
- [투자론] 포트폴리오 이론
- 수직계열화,현대자동차의환경분석,현대자동차의전략,수직계열화분석,현대자동차의수직계열화
- 신라호텔 성공요인과 신라호텔 경영전략과 마케팅 SWOT,7P전략분석및 신라호텔 미래발전방향 제시
- 마케팅관리론_마케팅 조사의 과정에 대해 단계별로 정리하고 각 단계별로 주요 특징을 제시하고 실제 사례를 중심으로 본인 의견을 기술하세요
- [노사관계론] 현대자동차 2006년 6월 파업에 대한 조사
- 나이키 광고전략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