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슈퍼마켓,자동차시장,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8.23 / 2019.12.24
  • 30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01 Case 분석
02 환경 분석
03 문제점 분석
04 결론
본문내용
case 분석

⦁ 자동차 판매 대리점

⦁ 15년 전 도산한 Dodge지역의 판매 대리점을 인수하여 사업을 시작 후 지속적으로 성장

⦁ 최근 인구 40만의 도시를 목표로 새로운 대리점 설립
→ 최초의 자동차 슈퍼마켓 형태의 대리점으로 전 차종을 판매

⦁ 성공요인 : 용량, 마케팅, A/S

⦁ 가장 중요한 판매 후의 고품질 서비스의 필수적 요소
- 자격을 갖추고 훈련된 기술자
- 최신 장비와 기술의 사용
- 다양한 부품의 지속적인 사용 가능성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스타벅스,커피시장,커피산업,한국시장진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스타벅스1제 1 장 스타벅스 회사소개 및 연혁 (3page)제 2 장 스타벅스의 한국시장 진출배경 (20page)제 3 장 스타벅스의 경영전략 및 한국시장 진출전략 분석 (26page)제 4 장 스타벅스의 재무분석, BCG분석, SWOT분석, STP분석, 5Ps(4Ps+people),마케팅 전략 (39page)제 5장 한국시장에서의 문제점과 해결방안(118page)목차2스타벅스 회사소개 및 연혁 3스타벅스(Starbucks)는 세계에서 가장 큰 다국적 커피 전문점이다. 최초의 스타벅스 점은 동업자 제리 볼

  • 미샤화장품,글로벌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저가 화장품 브랜드의 글로벌 전략- ‘미샤’의 마케팅 전략 분석과 새로운 해외 시장진출을 위한 마케팅 전략 제안 -Ⅰ. 기업 소개 11. 기업 개요 12. 사업 현황 1Ⅱ. 마케팅 환경 분석 21. 국내 저가화장품 시장 현황 22. 세계화장품시장 현황 33. 주요 경쟁사 분석 4Ⅲ. 미샤의 마케팅 전략 분석 61. STP 분석 62. 4P 분석 83. SWOT 분석 13Ⅳ. 새로운 해외 시장진출을 위한 마케팅 전략 제안 161. 4P를 통해 살펴보는 해외 시장진출 마케팅 전략 162.

  • [국제마케팅] `락앤락`의 성공사례
  • 경영이념 2) 회사연혁 3) 국내 & 해외 공장규모 3. LOCK & LOCK의 시장상황 91) 시장점유율 2) 매출액 3) 수출액 4. STP 분석 111) 세분화(Segmentation)와 타겟(Targeting) 2) 인식(Positioning) 5. SWOT 분석 131) 강점 (strength) 2) 약점(weakness) 3) 기회 (opportunity) 4) 위협 (threat)-경쟁사 분석 6. 4P 분석

  • [경영전략 마케팅전략] 락앤락 LOCK& LOCK의 성공전략
  • 사례 선정 이유 2. 기업 소개 51) 하나코비 소개와 경영이념 2) 회사연혁 3) 국내 & 해외 공장규모 3. LOCK & LOCK의 시장상황 91) 시장점유율 2) 매출액 3) 수출액 4. STP 분석 111) 세분화(Segmentation)와 타겟(Targeting) 2) 인식(Positioning) 5. SWOT 분석

  • [다국적기업론] 락앤락의 국내성공과 해외진출 전략
  • 경영이념 2) 회사연혁 3) 국내 & 해외 공장규모 3. LOCK & LOCK의 시장상황 1) 시장점유율 2) 매출액 3) 수출액 4. STP 분석 1) 세분화(Segmentation)와 타겟(Targeting) 2) 인식(Positioning) 5. SWOT 분석 1) 강점 (strength) 2) 약점 (weakness) 3) 기회 (opportunity) 4) 위협 (threat)‐경쟁사 분석 6. 4P 분석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