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코소비자,환경,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8.23 / 2019.12.24
- 25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 서론 – 환경을 생각하는 소비자들의 출현
○ Eco란 무엇인가?
○ 에코소비자의 등장배경
● 본론 - 에코소비자
○ 에코소비자의 정의
○ 에코소비자의 특징
○ 에코소비자의 예
- 에코럭셔리
- 에코보보스
- 에코매니악
●결론 - 에코소비자의 현재와 미래
- 본문내용
-
에코소비자의 등장
자연적 풍요의 추구
생태적 위협에 대한 합리적인 이해
생태적 위협에 대한 불안 고조
건강과 후손에 대한 우려
환경 친화적 가치관의 존경
정부나 기업의 환경 중시 전략
- 참고문헌
-
서울대학교 생활과학연구소 소비트렌드 분석센터 「2008 대한민국 11대 소비트렌드」
최재윤, 「한국 소비자의 친환경 제품에 대한 의식 구조」참고
황상민, 「한국 사회 에코 소비자의 정체 - 누가 주도하며, 누가 따라 하는가」
최재윤, 「한국 소비자의 친환경 제품에 대한 의식 구조」
웅진코웨이 네이버 블로그(http://blog.naver.com/cowaystory)
조선닷컴 인터넷뉴스 기사 「환경이 명품을 만나면...‘에코럭셔리’ 제품 뜬다」
(http://www.chosun.com/site/data/html_dir/2008/04/28/2008042801406.html)
Second Wind 티스토리(http://serezio.tistory.com/)
이정환, 「에코 보보스」 (한국경제, 2009.6.24)
신아름,「자재업계는 지금...에코 보보스 마음잡기에 총력」(건설경제, 2010.6.7)
데이비드 브룩스, 「보보스는 파라다이스에 산다」(Leader's book, 2008)
풀무원 「자연을담는큰그릇 2008년 봄호」매일경제, 「미래 트렌드 미리 보세요」(2007년 10월 24일)
한국 소비생활 연구원과 2009년 삼성전자 글로벌 마케팅 연구소 연구결과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미샤화장품,글로벌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코오롱스포츠 마케팅전략보고서] 코오롱스포츠 마케팅 4P,STP,SWOT전략분석과 해외진출 전략분석및 향후발전방향(노스페이스와 비교분석)
- 이마트 기업분석과 이마트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이마트 경영전략사례와 미래방향제안
- 나이키 NIKE 브랜드분석과 주요경영전략/ 나이키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 나이키 직원인터뷰 내용
- 이니스프리 마케팅,서비스전략 사례분석(이니스프리 기업분석+서비스전략+마케팅전략+SWOT+STP+4P+ 이니스프리 향후전략방안제언)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가치사슬, 경영전략] 가치사슬분석
- [마케팅] 아름다운 재단 SWOT 분석 및 개선 방안
- [광고홍보조사 설문지] 숙취해소음료의 제품과 광고에 대한 이미지
- [설문지] 기능성음료에 대한 마케팅 조사 설문지
- [국제기술이전] 국제기술이전의 개념과 효과, 특성(특징), 국제기술이전 구조와 경로
- [경제이론사] 빅토리아시대와 경제학의 지하세계
- [호텔경영조직] `Ritz Carlton` 리츠칼튼호텔 조직도 분석
- [조직행동론]서울 `리츠칼튼호텔`의 조직관리 프로그램 및 내부마케팅 분석
- 가치평가방법으로 순현가법을 설명하고, 내부수익률법과 비교하여 차이점에 대하여 설명하시오
- 아시아나 항공 기업의 가치사슬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