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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 회사 사업 소개
1 : 지엔코
2 : THURSDAY ISLAND
2. 내부 환경- Thursday island marketing 전략
1 : Thursday island marketing 분석
~1 : STP분석
~2 : 4P 분석
3. Thursday island의 외부 환경과 경쟁업체의 분석
1 : Thursday island의 외부 환경
~1 : 소비자 판매 키워드
~2 : 패션 트랜드
~3 : VMD 마케팅
~4 : 패션 업계에서의 마케팅 전략
2 : 경쟁업체의 선정과 분석
~1 : 브랜드 이미지에 대한 분석
~2 : Marketing MIX로 본 각 기업의 마케팅 비교분석
4. Thursday island의 New Marketing 전략 제안
1 : Thursday island의 문화 마케팅
~1 : Concept store
~2 : Island's day
2 : Product line 개선
~1 : Size의 다양화
~2 : Basic 상품의 고객층 확대
~3 : 용품의 다양화
3 : Second life
5. T.I 의 마케팅 분석, 보완을 통한 T.I for man의 마케팅전략 수립.
1 : Thursday island for man의 marketing overview.
~1 : Thursday island for man의 개선된 Marketing MIx와 전략
~2 : Thursday island for man의 Swot분석
2 : 경쟁업체 선정 및 분석
~1 : Codes combine for man
본문내용
◆ Thursday island의 특징 및 소개
- 지엔코는 ‘써스데이아일랜드’를 캐주얼 부문 최고의 크리에이티브로 지속적이며 일관된 브랜드 정책을 유지하면서 새로운 캐주얼 영역을 개척하고 있다. 이를 통해 막강한 기획• 마케팅, 디자인 핵심 역량
의 균형을 가지고 있는 글로벌 패션 전문기업을 모토로 하고있다. 우리나라 패션브랜드 특히 캐주얼
브랜드들은 수명이 짧은 것이 현실이다. 물론 ‘써스데이 아일랜드’가 이런 단명 하는 브랜드들과 다른
점이 바로 패션 브랜드로서의 고유함 위에 적절히 얹혀진 문화와 가치라고 과감히 말할 수 있는 것이
다.T.I는 2000년 런칭이후 매년 300억이상의 매출액을 올리며 한국의 대표적 캐주얼 브랜드로 자리
잡았으며 지엔코를 이끄는 선봉장이다.
※ 지엔코 전체 매출액대비 75% 차지
- 현재 T.I의 판매는 백화점 52개 가두 점 13개 총 65개 점에서 판매하고 있다. 07년도 목표는 매출
800억원을 책정해 놓고 있다. ‘Tursday Island for men’ 경우 07년 백화점과 가두점 비중 100%
백화점 유통 진행하며 매장수는 춘하에 15개 추동에 25개 총 40개를 목표로 150억원을 설정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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