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일전기,마케팅전략,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8.23 / 2019.12.24
- 51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Project Definition
2. Market Trend Analysis
① Market Analysis
② Corporate Analysis
③ Competitor Analysis
④ Product Analysis
⑤ Consumer Analysis
⑥ S W O T Analysis
3. Brand Naming strategy
① Name Positioning Map
② Concept
③ Key-word
④ Naming Direction
4. Naming candidates
5. Consumer Survey
6. Final Recommendation
- 본문내용
-
Project Background & Definition
배경
1964년 창립아래 꾸준히 다져온 기술력과 창조정신을 바탕으로
국내 펌프산업을 시작으로 현재 다양한 생활가전 제품 분야에서도
꾸준한 신제품을 출시.
- 높은 기술력 에도 불구, 낮은 인지도.
- 신뢰도 높은 경쟁기업들의 막강한 브랜드 파워
가전제품 브랜드 인지도 상승 전략이 필요함.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닌텐도마케팅전략,닌텐도경영분석,닌텐도미국진출,비디오게임마케팅전략,비디오게임
- 닌텐도의 창의성과 조직혁신
- [경영전략] Nintendo(닌텐도) 경영혁신
- [광고 소비자 심리학] 스포츠스타들의 CF모델 광고효과 -김연아 열풍, 스타마케팅
- 워크넷(httpwwwworkgokr)에서 성인용 직업적성검사를 시행하고 그 결과를 요약한 후, 제3자인 ‘기업체 인사담당자의 입장’에서 본인과 직무 배치 상담을 하는 가상적인 시나리오를 작성해 보세요(인사담당자가 본인에게 메일로 직무배치에 대한 의견을 보내는 방식으로 기술해도 됨)
- [창업경영론] 애완동물 장묘사업 사업계획서
- 대한항공 기업 가치사슬분석과 대한항공 기업전략사례 조사 및 향후시사점
- [리조트 개발론] 리조트 개발 계획서
- 기업의 효과적인 인재육성 전략과 이론적 배경
- ㈜ 하림 SCM전략 사례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