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일전기,마케팅전략,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8.23 / 2019.12.24
  • 51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Project Definition
2. Market Trend Analysis
① Market Analysis
② Corporate Analysis
③ Competitor Analysis
④ Product Analysis
⑤ Consumer Analysis
⑥ S W O T Analysis
3. Brand Naming strategy
① Name Positioning Map
② Concept
③ Key-word
④ Naming Direction
4. Naming candidates
5. Consumer Survey
6. Final Recommendation

본문내용
Project Background & Definition
배경

1964년 창립아래 꾸준히 다져온 기술력과 창조정신을 바탕으로
국내 펌프산업을 시작으로 현재 다양한 생활가전 제품 분야에서도
꾸준한 신제품을 출시.

- 높은 기술력 에도 불구, 낮은 인지도.

- 신뢰도 높은 경쟁기업들의 막강한 브랜드 파워

가전제품 브랜드 인지도 상승 전략이 필요함.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다국적기업론] 현대자동차의 인도 시장 진출
  • 글로벌 경쟁에 대처하고 있는 단계이다. 그리고 미국시장에 집중되고 있던 국제전략을 유럽, 이집트, 인도네시아, 터키, 인도 등으로 다각화하여 세계 자동차 메이커들과 글로벌 경쟁을 펼치고 있다.(2)현대자동차의 소개♤ 대표이사 : 회장 정몽구 ♤ 설립일자 : 1967년 12월 29일♤ 사 훈 : 근면, 검소, 친애♤ 회사목표 : 우리의 손, 우리의 기술로 세계 제일의 자동차를 만든다.♤ 경영방침 : 고객최고, 기술최고, 품질최상, 인간최상♤ 21세기 기업비

  • [글로벌경영] CUCKOO 쿠쿠 해외진출전략, 조직혁신
  • 기업경영이념 (1) CUCKOO 홈시스 소개 (2) 주요연혁 (3) 탄생배경 (4) 비전 (5) 기술 2. 시장 환경 분석 (1) 경쟁사 (2) 고객 Ⅱ본론 1. 쿠쿠의 시장분석 (1) 한국 전기밥솥 시장의 동향 (2) 쿠쿠의 시장 점유율 2. 쿠쿠의 성장배경 3. 쿠쿠의 성장전략 (1) 첫 번째 위기와 진화 (2) 두 번째 위기와 진화 (3) 세 번째 위기와 진화 4. 쿠쿠의 SWOT 분석 (1) Strength (2) Weakness (3) Opportunity (4) Threat 5. 쿠쿠의 STP 분석 (1) Segmentation (2) Targeting (3) Positioning 6. 쿠쿠의 4

  • [국제경영] 현대자동차의 인도진출전략 - 대우자동차와의 비교분석
  • 서비스체계 374. 부품업체의 정예화 - 385. 글로벌 환경조성 - 386. 자급자족형 종합공장 & 100%의 단독투자 397. People First의 경영정신 - 408. 고객, 기술, 품질, 사람을 최고로 만드는 기업 - 40Ⅷ. Objectives(현안 및 개선 과제 도출) / 추천 전략 - 411. 점점 더 치열해 질 것으로 예상되는 인도 시장에서 어떻게 경쟁하여살아남을 것인가? -

  • [전략경영] 현대자동차의 인도 진출 전략 -대우자동차와의 비교 분석
  • 서비스체계 374. 부품업체의 정예화 - 385. 글로벌 환경조성 - 386. 자급자족형 종합공장 & 100%의 단독투자 397. People First의 경영정신 - 408. 고객, 기술, 품질, 사람을 최고로 만드는 기업 - 40Ⅷ. Objectives(현안 및 개선 과제 도출) / 추천 전략 - 411. 점점 더 치열해 질 것으로 예상되는 인도 시장에서 어떻게 경쟁하여살아남을 것인가? -

  • [경영] 현대기아자동차의 글로벌마케팅 전략 분석
  • 기업 42.7%로 대부분 1차나 2차 수급기업이다. 반면 3차 수급기업은 4.2%에 불과하고 4차 수급기업은 없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 때문에 한국의 분업구조는 외양으로는 중층적 구조를 취하나 단층적 성격이 강한 것으로 평가되고 있다.이러한 차이는 하도급기업 관리에서 한국 완성차 업체는 전층적 통합관리, 일본은 계층적 분할관리방식을 취하고 있음을 뜻한다. 한일간 하도급기업 관리방식의 차이는 시장구조, 생산시스템, 완성차 업체의 소유․경영적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