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행동분석] 고관여제품 스마트기기의 해외광고 사례 및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3.06 / 2019.12.24
  • 27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1,9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서 론
-관여도
-고관여 제품
-제품선정이유
-고관여제품광고

2.본 론
-HTC社의 해외광고사례 및 분석
-Apple社의 iPhone 제품 광고와
-Samsung社의 Galaxy 제품 광고의 비교 분석
-그 밖의 다양한 스마트기기 해외광고사례 및 분석

3.결 론
-소비자의 유머 감각을 공략하라
-기업이 지향할 마케팅 방향
-조원들의 한줄평
본문내용
고관여제품?

가격측면에서 고가이거나 잘못된
의사결정이 이루어질 경우 구매당사자
에게 큰 피해가 예측되는 제품
자신에게 중요한 영향을 미치는 제품

고관여 제품 광고는?
구전 효과 촉진이 중요하다.
합리적이고 설득적이다.


3. 그 밖의 다양한 스마트기기 해외광고사례 및 분석

중국 휴대폰 브랜드 OPPO의 FIND제품 광고http://blog.naver.com/stussy9505?Redirect=Log&logNo=600
노키아 X7 광고
http://blog.naver.com/stussy9505?Redirect=Log&logNo=60058802766
http://blog.naver.com/stussy9505?Redirect=Log&logNo=600

노키아 N8 PINK 광고
http://blog.naver.com/stussy9505?Redirect=Log&logNo=60058802766


3. 그 밖의 다양한 스마트기기 해외광고사례 및 분석

삼성 INFUSE 4G 광고
http://blog.naver.com/stussy9505?Redirect=Log&logNo=60132531445
http://blog.naver.com/stussy9505?Redirect=Log&logNo=60058802766
SONY 플레이스테이션 스마트http://blog.naver.com/stussy9505?Redirect=Log&logNo=60058802766
SONY 플레이스테이션 스마트폰
http://blog.naver.com/stussy9505?Redirect=Log&logNo=60135388641


2. 기업이 지향해야 할 마케팅 방향

마케팅 조사⇒ 표적 시장의 목표 고객의 관여 수준 파악 ⇒효과적인 마케팅 전략

합리적인 광고 전략을 수립하고 시행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구입후회함. 러포트 샵까지 신뢰가 안감
  • crnel***
    (2015.04.16 10:13:04)
회원 추천자료
  • 소비자행동론3B) 관여도를결정하는 요인들은다양하다 소비자의 관여도에 영향을 미치는지 사례설명하고 각각에 대한 마케팅시사점을 제시하시오0K
  • 소비자행동론3B) 관여도를결정하는 요인들은다양하다 소비자의 관여도에 영향을 미치는지 사례설명하고 각각에 대한 마케팅시사점을 제시하시오0K경영학과 소비자행동론3B관여도를 결정하는 요인들은 다양하다. 각 요인들이 어떻게 소비자의 관여도에 영향을 미치는지 사례를 들면서 설명하고, 각각에 대한 마케팅 시사점을 제시하시오.Ⅰ. 서 론지금은 소비자가 최고로 대우 받는 세상이 도래하였다. 따라서 그 회사의 고관여제품이든 저관여제품

  • [마케팅] Canon(캐논) vs. Nikon(니콘) 마케팅전력 비교
  • 기기의 판매를 유발함으로써 카메라 제조 기업에게 보다 많은 수익을 가져다 줄 수 있기 때문이다. 이는 프린터 제조 업체들이 프린터 본체의 판매 이외에 소모품인 카트리지의 판매로 높은 수익을 얻고 있는 것과 같다. (2) Michael Porter의 산업구조 모델 ① 구매자의 교섭력- 어떤 산업에 있는 기업이든 궁극적으로는 소비자들에게 제품이나 서비스를 공급함으로써 기업활동을 영위한다. 구매자의 교섭력은 일반적으로 가격에 대한 민감도와 공급자에

  • [소비자행동분석] 소비재 제품과 광고에 대한 소비자의사결정과정 모델 연구
  • 품인 Galxay Note, 롯데리아, LG전자의 냉장고 디오스, 그리고 켈로그의 시리얼 제품인 스페셜K 광고를 선정하여 광고에서 쓰인 기법들을 분석해보았다.본문에서는 각각의 광고 선정 동기와 함께, 소비자 행동론에 입각한 광고에 대한 분석을 다룰 것이다. 소비자행동분석 수업 시간에 다룬 내용 위주로 광고 기법을 소개하고, 소비자의 Decision making process, 즉 욕구의 인식(Needs recognition), 정보탐색(Information search), 대안 평가(Evaluation of alternatives), 구매결정 및

  • [소비자행동론] 팝업 스토어 마케팅 사례 연구
  • Pop-up Store 마케팅Index1. 주제 선정 배경 및 목적2. 팝업스토어의 개념 및 유래 3. 팝업스토어 관련 소비자 행동 이론3-1 체험마케팅 이론 3-2 희소성 메시지 이론 3-2-1 독특성 욕구 이론3-2-2 심리적 압박 이론 4. 마케팅 적용 사례 4-1 나이키 4-2 해태제과 4-3 샤넬 4-4 베지밀5. 팝업스토어의 특징5-1. 브랜드이미지 구축 5-2. 소비자의 Needs 파악에 용이5-3. Word of mouth effect (구전효과)5-4. 비용대비 큰 마케팅 효과 5-5. 제품군에 따른 팝업스토어 분석 6. I

  • (방통대 2017-1) 고관여 제품과 저관여 제품을 각각 하나씩 선정하고 구매의사결정차이 를 제시한 후, 각 제품에 대한 소비자행동의 차이를 분석하고 전략적 시사점을 도출하시오.
  • 경영학과 3학년 소비자 행동론 B고관여 제품과 저관여 제품을 각각 하나씩 선정하고 구매의사결정차이 를 제시한 후, 각 제품에 대한 소비자행동의 차이를 분석하고 전략적 시사점을 도출하시오.Ⅰ. 서론Ⅰ-1. 관여도의 정의Ⅰ-2. 고관여/저관여의 개념과 결정Ⅰ-3. 제품의 3가지 컨셉① 실용적 컨셉② 상징적 컨셉③ 적합성 컨셉Ⅱ. 본론Ⅱ-1. 고관여 제품선정 구매의사결정 및 전략적 시사점① xcanvas라는 이름과 제품② 제품 분석③ XCANVAS 제품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