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행동분석] 고관여제품 스마트기기의 해외광고 사례 및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3.06 / 2019.12.24
- 27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1,9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서 론
-관여도
-고관여 제품
-제품선정이유
-고관여제품광고
2.본 론
-HTC社의 해외광고사례 및 분석
-Apple社의 iPhone 제품 광고와
-Samsung社의 Galaxy 제품 광고의 비교 분석
-그 밖의 다양한 스마트기기 해외광고사례 및 분석
3.결 론
-소비자의 유머 감각을 공략하라
-기업이 지향할 마케팅 방향
-조원들의 한줄평
- 본문내용
-
고관여제품?
가격측면에서 고가이거나 잘못된
의사결정이 이루어질 경우 구매당사자
에게 큰 피해가 예측되는 제품
자신에게 중요한 영향을 미치는 제품
고관여 제품 광고는?
구전 효과 촉진이 중요하다.
합리적이고 설득적이다.
3. 그 밖의 다양한 스마트기기 해외광고사례 및 분석
중국 휴대폰 브랜드 OPPO의 FIND제품 광고http://blog.naver.com/stussy9505?Redirect=Log&logNo=600
노키아 X7 광고
http://blog.naver.com/stussy9505?Redirect=Log&logNo=60058802766
http://blog.naver.com/stussy9505?Redirect=Log&logNo=600
노키아 N8 PINK 광고
http://blog.naver.com/stussy9505?Redirect=Log&logNo=60058802766
3. 그 밖의 다양한 스마트기기 해외광고사례 및 분석
삼성 INFUSE 4G 광고
http://blog.naver.com/stussy9505?Redirect=Log&logNo=60132531445
http://blog.naver.com/stussy9505?Redirect=Log&logNo=60058802766
SONY 플레이스테이션 스마트http://blog.naver.com/stussy9505?Redirect=Log&logNo=60058802766
SONY 플레이스테이션 스마트폰
http://blog.naver.com/stussy9505?Redirect=Log&logNo=60135388641
2. 기업이 지향해야 할 마케팅 방향
마케팅 조사⇒ 표적 시장의 목표 고객의 관여 수준 파악 ⇒효과적인 마케팅 전략
합리적인 광고 전략을 수립하고 시행
자료평가
- 구입후회함. 러포트 샵까지 신뢰가 안감
- crnel***
(2015.04.16 10:13:04)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Virgin Group 성공요인 CEO 리처드 브랜슨 즐거움을 파는 회사
- 미샤 SWOT, STP전략 분석 및 프로모션 제안
- [에어비앤비 마케팅PPT] 에어비앤비 airbnb 성공비결과 마케팅 SWOT,STP,4P전략과 에어비앤비 경영혁신전략분석및 향후발전방향
- 부동산중개업 창업계획서
- [촉진전략] 제7장 소비자 판매촉진
- [노사관계] 국민건강보험공단
- (프로스펙스 마케팅사례 분석) 프로스펙스 기업분석과 프로스펙스 마케팅 4P,SWOT,STP분석및 프로스펙스 향후전략제안과 느낀점
- 프로스펙스 조직 연혁, 조직원 구성, SWOT 분석, STP분석, 발달, 역사, 배경, 현황, 영향,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 신제품 개발 성공 사례
- [경영전략] 홈플러스의 성공요인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