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메라시장.캐논.니콘.삼성.마케팅관리,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5.20 / 2019.12.24
- 72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Motivation of Study
Company profile
Key questions for the case analysis
- 본문내용
-
Motivation of the Study
휴대폰 카메라의 고성능화에 대항하여 ,
스마트 화(化) 되는 카메라의 시장 Expansion은 과연 어디까지일까?
.
.
.
Company Profile and History
디지털 카메라의 보급이 빠르게 이루어지고 있는 한국의 고객들에게 보다 능동적이며 신속한 대응을 하고, 고객의 만족도를 향상시키기 위해 설립한 90년 역사를 자랑하는 주식회사 니콘의 한국 법인 설립.
컴팩트 디지털 카메라, DSLR 카메라, 교환렌즈 등 니콘의 영상 관련 제품의 수입, 판매 및 유지 보수를 하고 있으며, 한국의 많은 카메라 사용자들을 위해 다양한 활동을 전개해 나가고 있음.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