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정보시스템] 신세계 백화점 비즈니스 모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2.27 / 2019.12.24
- 71페이지 / docx (MS워드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4,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THE 1ST REPORT_ BUSINESS MODEL (2011.10.5)
¥°. BUSINESS FIRM
¥±. ORGANIZATION
¥¡. HISTORY OF ‘SHINSEGAE’
ⅱ. MISSION
¥£. OBJECTIVE
¥¤. ENVIRONMENT(INTERNAL/EXTERNAL)
¥². ORGANIZATION CHART
¥³. VALUE CHAIN
ⅰ. PRIMARY ACTIVITIES
¥¢. SUPPORT ACTIVITIES
¥´. BUSINESS FUCTION & PROCESS
Ⅵ. COMPETITOR FORCES
¥¡. COMPETITORS
¥¢. NEW ENTRANTS
¥£. CUSTOMERS
¥¤. SUPPLIERS
THE 2ND REPORT_IT&MIS
Ⅰ. IT INFRASTRUCTURE
¥¡. HARDWARE
¥¢. SOFTWARE
¥£. INTRA NETWORK
¥±. MIS
¥¡. SCM /ERP
ⅱ. CRM
ⅲ. E-BIZ
THE 3RD REPORT_MODIFIED BUISNESS PROCESS
Ⅰ. E-BIZ(M-COMMERCE)
Ⅱ. SCM(백화점 자체 검품 프로세스 축소)
ⅰ. COMPETITVE STRATEGY
ⅱ. CURRENT PROCESS
ⅲ. TOOL& SYSTEM
ⅳ. NEW PROCESS
¥¥. EXPECTATION PERFORMANCE
Ⅲ. CRM(“BEHAVIORAL TARGETING”)
- 본문내용
-
신세계의 길
하나, 우리는 사원의 보람을 중시한다.
상호 신뢰와 존중을 바탕으로 성장과 안정에 대한 사원의 기대가 실현되는 기업문화를 조성한다.
둘, 우리는 고객의 행복을 추구한다.
고객 만족에 우리의 미래가 있다는 신념으로 고객이 원하는 참된 가치를 제공하여 풍요로운 생활문화를 창조한다.
셋, 우리는 협력회사와 공존공영한다.
협력회사가 수준 높은 서비스를 유지할 수 있는 사업환경을 제공하며, 공정하고 투명한 거래 문화를 확립한다.
넷, 우리는 주주의 권익을 보장한다.
주주가 믿고 투자할 수 있는 합리적이고 투명한 경영활동을 통해 기업가치를 극대화한다.
다섯, 우리는 국가와 사회 발전에 공헌한다.
지속적인 성장을 위한 끊임없는 도전과 성취로 국가와 사회에 대한 기업의 책임을 다한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핫식스 제품분석과 SWOT분석및 핫식스 현재 마케팅전략분석및 핫식스 향후 국내외 마케팅전략 제안 PPT
- 오뚜기 기업분석과 제품분석및 swot 분석, 마케팅 전략,브랜드 이미지 ppt
- [물류경영] 바릴라스파 `Barilla SpA` 문제점 및 해결방안
- 사우스웨스트 항공 원가우위, 차별화 전략
- [재무제표 분석] 홈쇼핑 산업분석 -GS홈쇼핑과 CJ홈쇼핑의 가치평가를 중심으로
- 이마트 E-마트의 공급사슬관리 SCM
- 스포츠마케팅_프로스포츠 구단(축구, 야구, 농구, 배구 등)을 1개 선정하여 해당 구단을 SWOT분석하여 다른 구단에 대한 경쟁전략을 수립하라 (3)
- [가치사슬, 경영전략] 가치사슬분석
- [마케팅] 아름다운 재단 SWOT 분석 및 개선 방안
- [광고홍보조사 설문지] 숙취해소음료의 제품과 광고에 대한 이미지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