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뷰티넷 `미샤화장품` 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07.21 / 2019.12.24
  • 26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3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I 회사소개
1. 뷰티넷-미샤 선정동기
2. 기업의 목표
3. 미샤의 탄생배경
4. 회사 연혁
5. 뷰티넷 소개
연령별 인터넷 사용현황
II. 환경분석
1. SWOT 분석
2. 사업 분석
3. STP 분석
III. 자사 분석
1.미샤의 신유통구조
2. 제조업체 단일브랜드매장 간 선불결제방식
3. On/Offline 통합 마케팅을 통한 시너지효과
기존 화장품업체의 원가구조
※화장품 가격의 변화
유통구조개혁을 통한 저가격정책
TV 런칭광고
미샤 성공의 원동력
2004년 계 획
Ⅳ.결론

본문내용
1. 뷰티넷-미샤 선정동기

국내 최초 온라인 화장품 브랜드
화장품 업계에서의 커다란 반향
유통구조의 혁신과 거품을 뺀 가격
판매자의 이익과 소비자 만족 극대화
초저가 전략의 선두주자
소비자의 마음을 읽는 마케팅 전략

뷰티넷 소개

여성이 중심인 Community 구축
회원들과 더욱 가까운 Communication 추구
여성의 진정한 美를 의미
아름다움속에 함께하는 Enjoy 인터넷 세상
뷰티넷 ShoppingMall
On-line과 Off-line이 함께하는 멀티사이트 뷰티넷

1. 제품전략
- 고가제품 ≠ 질좋은제품
- 화장품은 사치품이 아닌 생활용품

2. 생산
- ODM생산 등 아웃소싱 활용
- 용기생산비, 포장비 등을 줄이고
생산원가의 대부분을 내용물 및
연구개발비에 투자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중소기업 경영론 미샤 THE MISSHA
  • 미샤의 성공 사례는 고객과의 긴밀한 관계를 상당히 중요시 했다는 데에서 그리고 마케팅의4P전략을 모두 파괴했다는 데에서 의미가 있다. 보통 일반적인 업체들은 4P중 1개 혹은 2개를 집중적으로 공략하는 것만으로도 충분히 성공한 마케팅 전략으로 보는데 미샤의 경우는 정말 특이했다. 국내 화장품업체에서 미샤라는 브랜드는 마케팅의 4P전략을 모두 파괴하며 기존 화장품시장에 반향을 불러 일으켰다. 이러한 성공에 위협을 느낀 기존의 업체들은

  • [경영전략] 미샤 성공전략
  • 전략(3) 미샤의 POTER분석 (4) 미샤의 SWOT분석(5) 미샤의 마케팅전략3. 문제의 인식1) 빅모델의 광고 가격은 저렴~그렇다면 질은?2) 기존 온라인의 관리소홀 3) 미샤 단일 브랜드 매장의 부족4) 경쟁 업체의 등장4. 대안의 제시1) 시장에 Direct Marketing의 트랜드 형성2) 온/오프라인의 통합3) 온라인을 통한 CRM 마케팅 강화 4) 매장 확장을 위한 가맹점 사업 강화5) 뷰티넷을 수익원천으로 적극적 활용지난 2000년 대한화장품공업협회가 집계한 국내 화장품

  • [마케팅성공사례] 마케팅성공사례 `에이블 C&C` 미샤
  • 마케팅 성공사례 “에이블 C&C”과 목 명:마케팅원론 담 당 교 수 님:학 과:학 번:이 름:- 목 차 -Ⅰ. 서론1. 선정 동기Ⅱ. 본론1. 소비패턴의 변화2. 제품전략3. 생산전략4. 판매전략5. 가격전략6. 광고전략7. 서비스 마케팅8. 판매 후 고객관리Ⅲ. 결론Ⅰ. 서론1. 선정 동기화장품 브랜드 미샤를 생산하는 ㈜에이블C&C는 올해 경영계획서를 10여 차례 이상 수정해야만 했다. 당초 예상보다 판매량이 급증했기 때문이다. 200억원이었던 매출액

  • 블루오션과 미샤 마케팅전략
  • REPORT< BLUE-OCEAN과 기업사례 >목 차Ⅰ. 서론 Ⅱ. 본론 - 1. 블루오션 1) 블루오션전략2) 이론설명3) 미샤와 블루오션2. 미샤 1) 기업의 특징3. 미샤의 마케팅전략 1) STP분석2) 4P’s3) SWOT분석4. 환경분석 1) 화장품 산업2) 업계의 환경변화3) 경쟁사 분석5. 미샤의 전망 1) 문제점2) 향후전만Ⅲ. 결론 Ⅰ. 서론 오늘날 우리는 정보통신 기술의 혁명적인 발달로 소위 지식정보의 혁신시대 속에서 살아가고 있다. 인류의 역사가 시작된 이래로 이렇게 짧은 시

  • 프랜차이즈 성공사례 - 미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