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뷰티넷 `미샤화장품` 마케팅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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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목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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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 회사소개
1. 뷰티넷-미샤 선정동기
2. 기업의 목표
3. 미샤의 탄생배경
4. 회사 연혁
5. 뷰티넷 소개
연령별 인터넷 사용현황
II. 환경분석
1. SWOT 분석
2. 사업 분석
3. STP 분석
III. 자사 분석
1.미샤의 신유통구조
2. 제조업체 단일브랜드매장 간 선불결제방식
3. On/Offline 통합 마케팅을 통한 시너지효과
기존 화장품업체의 원가구조
※화장품 가격의 변화
유통구조개혁을 통한 저가격정책
TV 런칭광고
미샤 성공의 원동력
2004년 계 획
Ⅳ.결론
- 본문내용
-
1. 뷰티넷-미샤 선정동기
국내 최초 온라인 화장품 브랜드
화장품 업계에서의 커다란 반향
유통구조의 혁신과 거품을 뺀 가격
판매자의 이익과 소비자 만족 극대화
초저가 전략의 선두주자
소비자의 마음을 읽는 마케팅 전략
뷰티넷 소개
여성이 중심인 Community 구축
회원들과 더욱 가까운 Communication 추구
여성의 진정한 美를 의미
아름다움속에 함께하는 Enjoy 인터넷 세상
뷰티넷 ShoppingMall
On-line과 Off-line이 함께하는 멀티사이트 뷰티넷
1. 제품전략
- 고가제품 ≠ 질좋은제품
- 화장품은 사치품이 아닌 생활용품
2. 생산
- ODM생산 등 아웃소싱 활용
- 용기생산비, 포장비 등을 줄이고
생산원가의 대부분을 내용물 및
연구개발비에 투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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