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오션과 미샤 마케팅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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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목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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Ⅰ. 서론
Ⅱ. 본론
1. 블루오션
1) 블루오션전략
2) 이론설명
3) 미샤와 블루오션
2. 미샤
1) 기업의 특징
3. 미샤의 마케팅전략
1) STP분석
2) 4P’s
3) SWOT분석
4. 환경분석
1) 화장품 산업
2) 업계의 환경변화
3) 경쟁사 분석
5. 미샤의 전망
1) 문제점
2) 향후전만
Ⅲ. 결론
- 본문내용
-
오늘날 우리는 정보통신 기술의 혁명적인 발달로 소위 지식정보의 혁신시대 속에서 살아가고 있다. 인류의 역사가 시작된 이래로 이렇게 짧은 시간에 양적 ∙ 질적으로 변화의 진폭이 큰 경우는 없었으며 앞으로 이러한 현상은 더욱더 가속화 되리라고 보여 진다.
인류의 출현과 역사의 시작 속에서 인류는 다양한 형태의 창조물을 만들어 내었다. 손을 이용한 도구의 사용과 철제무기의 개발, 이후 농업혁명과 산업혁명을 일구어 냈으며 산업혁명은 대량의 생산체제를 가능하게 함으로써 인류를 추위와 배고픔에서 구원했다. 이러한 산업혁명은 다양한 형태의 기술개발을 가능하게 함으로써 시간과 공간을 더욱더 가깝게 좁혀 놓았다. 산업혁명의 문명적 혜택 속에서도 일정한 시간과 공간의 한계는 풀 수 없는 과제였다.
그러나 이러한 현상은 20세기말 혁명적인 전환을 하였는바 인터넷을 기반으로 한 정보통신혁명으로 그간의 시간과 공간의 물리적인 차이는 해소되었으며 향후 현실과 사이버라는 가상은 우리가 언제 어디서든 시간과 공간의 제약을 제로화 할 것으로 보여 진다. 인터넷을 기반으로 한 생활은 공간적인 한계를 뛰어넘어 전 세계를 하나의 단일 공동체로 만들고 있으며 현실 세계 속에서 오는 한계를 가상의 사이버공간에 가능하게 하고 있다. 소위 인터넷이라는 사이버공간은 인간의 상상을 뛰어넘어 무한대의 지식과 정보를 체계적으로 저장할 수 있고 이러한 지식정보는 새로운 지식정보의 창조활동으로 이루어져 인류의 삶의 질은 더욱 개선되어질 것으로 보인다.
- 참고문헌
-
✿미샤의 마케팅 성공사례✿
✿미샤 전략 분석, 김승래✿
✿ www.beautynet.co.kr ✿
✿경향신문✿
✿동아일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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