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성공사례] 뷰티넷 `미샤` 마케팅사례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08.09 / 2019.12.24
  • 43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Ⅰ. 회사 소개
뷰티넷-미샤 선정동기
기업의 목표
미샤의 탄생배경
회사 연혁
뷰티넷 소개

Ⅱ. 환경 분석

Ⅲ. 자사 분석
SWOT 분석
STP 분석
마케팅 믹스
미샤 – 보아와 만나다.


Ⅳ. 결 론
미샤의 저가 화장품 비결
미샤 성공의 원동력
향후 계획
전략 제안
본문내용
국내 최초 온라인 화장품 브랜드
유통구조의 혁신과 거품을 뺀 가격 판매자의 이익과 소비자 만족 극대화
소비자의 마음을 읽는 마케팅 전략

초저가 전략의 선두주자
화장품 업계에서의 커다란 반향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미샤 MISSHA 브랜드분석과 미샤 마케팅 성공사례분석및 미샤 경영전략 분석
  • 미샤마케팅< 목차 >1. 미샤 기업선정배경2. 미샤 기업소개3. 미샤 경영성공사례 (1) 2000년 초기 당시 환경 분석(2) 초기 미샤가 선택한 마케팅 전략① 온라인 마케팅② 3300원의 신화③ 기업+고객(소비자)=프로슈머(3) 초기 미샤의 핵심 성공요인4. 현재 미샤 상황분석(1) 많은 저가 브랜드의 시장진입으로 차별성 결여(2) 자연친화적 제품 이미지 부족(3) 혁신적 모델 기용(4) 향수 사업 론칭5. 현재 미샤 마케팅 상황분석(1) 화장품 가격 거품 논란(2)

  • 미샤 MISSHA 브랜드분석과 미샤 마케팅 성공사례분석및 미샤 경영전략 분석
  • 미샤마케팅< 목차 >1. 미샤 기업선정배경2. 미샤 기업소개3. 미샤 경영성공사례 (1) 2000년 초기 당시 환경 분석(2) 초기 미샤가 선택한 마케팅 전략① 온라인 마케팅② 3300원의 신화③ 기업+고객(소비자)=프로슈머(3) 초기 미샤의 핵심 성공요인4. 현재 미샤 상황분석(1) 많은 저가 브랜드의 시장진입으로 차별성 결여(2) 자연친화적 제품 이미지 부족(3) 혁신적 모델 기용(4) 향수 사업 론칭5. 현재 미샤 마케팅 상황분석(1) 화장품 가격 거품 논란(2)

  • [마케팅전략] 미샤 마케팅성공사례분석
  • 마케팅 요소임에 틀림없다.미샤의 경우에는 이러한 제품의 차별화 전략으로써, 다른 고가의 브랜드 제품과는 다르게 화장품 거품을 없애 가격경쟁에서 성공을 거두었다고 볼 수 있다.또한, 가치혁신(Value Innovation)론에서 새 시장을 찾는 방법 중 하나로 제안 한 감성과 기능의 중점 바꾸기의 대표적인 사례다. 가치혁신(Value Innovation)론은 감성에 호소하는 제품으로 인식돼 이미지 만들기가 최대 과제인 아이템에서 감성 요인 대신 기능적인 측면을

  • [마케팅성공사례] 미샤 `Missha` 성공요인 분석
  • 마케팅 믹스(4P) 분석가격 (Price) - “저가 유지 비결”- 중간 유통 마진 없앰 - 불필요한 포장 생략- 광고비 절약- 선불 결제방식 마케팅 믹스(4P) 분석2. 유통 (Place)- 자체 공장, 단일매장 소유- 결제방식 : 선불 결제 방식마케팅 믹스(4P)분석3. 촉진 (Promotion) 1) 인터넷의 활용2) 체험 마케팅- 지성 마케팅- 행동 마케팅- 관계 마케팅3) niche 마케팅 - 3S (Simple, Speedy, Saving)미샤 CF 마케팅 믹스(4P)분석4. 제품(Products)총 제품 수 550여종(다양한 자체

  • [마케팅사례] `미샤` 마케팅전략
  • 성공적인 사례로 그들의 마케팅전략을 배워 보고자 미샤를 선택하게 되었다.2. 기업의 목표미샤(에이블 C&C)의 원칙은 양질의 제품을 중간의 복잡한 유통과정을 거치지 않고 바로 소비자와 관계함으로써 저렴한 가격으로 서비스하는 것이라 할 수 있다. 해서 뷰티넷의 양질의 제품과 저렴한 가격대는 적어도 뷰티넷을 이용하는 네티즌에게 있어서만큼은 상식이라 할 수 있다. (1).제조사와 고객의 직접적인만남 다양한 유통방식을 택하고 있는 화장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