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랜차이즈 성공사례 - 미샤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10.12 / 2016.10.12
  • 11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CONTENTS 목차
회사소개

미샤의 성공요인 (주요 이벤트)

미샤의 공격적 마케팅전략

회사소개
화장품 회사 ㈜에이블 씨엔씨의 화장품 브랜드로써 2001년 여성포털 사이트 뷰티넷을 통해 온라인 브랜드로 첫 선을 보였고, 현재 로드샵 판매순위 2위로 2400억 원의 매출 올리고 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미샤 경영사례(마케팅과 유통)
  • 프랜차이즈온-오프라인 통합초저가 브랜드 화장품 시장을 개척한 주인공은 에이블C&C의 브랜드 미샤다 . 미샤의 성공 요인은 제조원가 절감, 유통경로 단축 (직접판매 방식), 프랜차이즈, 온-오프라인 통합에 있다. 일단 일단 제조 과정에서 거품을 확 뺐다. 유리병 용기 대신 플라스틱 용기에 화장품을 담았다. 미샤의 화장품 용기는 대부분 단순한 모양의 플라스틱이다. 수작업으로 일일이 포장해야 하는 종이상자도 쓰지 않아 종이포장을 없앴다.

  • [마케팅성공사례] 온라인화장품 `미샤` 마케팅성공사례
  • 성공할 수 있다. 즉, 1개월, 6개월, 1년 등의 단위로 생활 양식을 분석하고, 시장을 세분화 해보는 전략이 필요한 것이다. 생활양식에 의한 시장의 세분화는 다음과 같이 세가지로 구분할 볼 수 있다.* 사회계층사회계층에 따라 소비 행태가 다르게 나타날 수 있다. 따라서 화장품에 대한 계층간의 소비는 현저히 다르게 나타날 것이다.* 라이프 스타일 (Life style)라이프 스타일은 개인의 욕구, 동기, 태도, 생각들의 복합체이다. 미샤의 경우에는 각각의

  • [유통전략분석] 미샤의 마케팅전략 분석
  • 사례` 2) 기업의 비젼과 이념핵심가치고객과 만나는 접점을 중시하는 조직원비교할 수 없는 품질의 깨끗한 제품혁신과 변화를 선도하는 조직고객이 품질, 가격에서 신뢰하는 기업실천항목친환경,자연주의의 믿을 수 있는 제품정직한 가격과 품질창조적 가치를 추구하는 기업` 3) 미샤의 탄생배경탄생 전 두 차례 혁명기미샤 탄생 후 현재의 세 번째 혁명LG생활건강의 할인전문점 시판전략이 성공1996년의 ‘오픈 프라이스 제도’ - 가격덤핑

  • [인터넷기업분석] 미샤사례분석
  • 미샤의 브랜드 사이트 ‘뷰티넷’은 이러한 저가 전략과 함께 성공의 배경이 되고 있다.4) 연혁미샤의 연혁을 소개하기 전에 표-4를 통해 에이블 C&C의 기업소개를 알아보았다.표-4회사명주식회사 에이블 씨엔씨설립일2000년 1월 10일대표이사서 영 필대표전화02) 6292 – 6789팩 스02) 6292 – 6922본사 위치서울시 금천구 가산동 345-9 SK트윈테크타워 A동 3층주요 사업화장품제조 및 판매, 프랜차이즈 사업, 여성포털 서비스주요제품브랜드 및 서

  • [마케팅] 미샤 마케팅전략 조사
  • 미샤의 저렴한 가격 면의 특징과 target층이 일맥상통한다. 3. 미샤의 시장 선정 전략 (Targeting)핵심targeting : 불황기를 접한 10~20대 미혼여성미샤는 전국에 100만 명 이상의 여성회원을 보유하여 이를 오프라인에까지 끌어들이는 호황을 이루었다. 이러한 성공에 있어서 적절한 타이밍과 제품 특징에 맞는 수위의 Target 설정에 그 이유를 들 수 있다. 우선 미샤는 광고 영향을 많이 받는 여성 소비자 층을 잡기 위해 적극적 TV, 라디오, 잡지 그리고 인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