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학] 막걸리 시장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11.23 / 2019.12.24
- 14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Introduction
2. 막걸리의 이해
3. 사업 환경 분석
4. 문제점 분석
5. 개선 전략 수립
- 본문내용
-
막걸리 소개
막걸리의 정의
시대 : 농업이 기틀을 잡은 삼국시대 이전
탁주, 농주, 제주, 회주 라고도 불림 / 순우리말 “마구거른술”
알코올 6~7도
곡물과 물을 원료로 발효시킨 술 / 자유로운 한국 서민의 술로
전해내려옴
막걸리의 효능
항암효과 (파네졸)
- 변비에 효과적 (식이섬유)
심혈관 질환 예방
다이어트에 효과적
(필수 아미노산)효과
- 피로 회복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관광마케팅] 디즈니랜드 관광마케팅 전략 분석
- 캐논 canon 마케팅전략
- H&M 기업전략과 마케팅 4P전략분석과 H&M SWOT분석 및 H&M 미래전략수립
- [인적자원개발] 유한킴벌리의 경영이념과 ‘NEWAY’ 경영혁신
- [패션상품기획] 온앤온(On&on) 기획 및 마케팅전략
- 유한킴벌리 인적자원관리
- IFC SEOUL PROJECT 부동산개발사례
- 장애인 고용 정책에 대한 정리
- 유통물류측면에서 바라본 ZARA의 성공요인과 Marks & Spencer의 실패요인
- 다농, 와하하의 합작 사례 보고서 - 기업소개, 제품소개, 시장환경분석, 마케팅전략, 실패요인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