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로소주를 이용한 칵테일소주 마케팅,진로마케팅,뉴마케팅,새로운마케팅,소주마케팅,칵테일마케팅,아이디어마케팅,마케팅전략,칵테일소주마케팅,아이디어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5.20 / 2019.12.24
- 35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목차
1. 서론
1. 사업 포트폴리오
2. 환경 분석
3. SWOT 분석
4. 설문조사
5. 블루오션
2. 본론
1. Logic Tree
2. Why
3. How
3. 결론
1. Conclusion
2. 참고 문헌
3. Q n A
4. 감사합니다.
- 본문내용
-
2. 주류 시장 환경 분석
1. 소주와 맥주시장은 성장세 둔화
맥주시장의 경우 시장성숙기에 접어든 가운데 웰빙 열풍에 따른 고칼로리 주류 선호도 저하, 젊은 층 인구 감소 등의 영향으로 저성장세가 이어지고 있다. 2009년 출하량은 1.4% 감소하였다. 2010년에도 저성장세가 유지되면서 9월말 기준 맥주출하량은 전년 동기대비 0.7% 증가에 머물렀다.
소주시장은 수 년간 5% 미만의 낮은 성장률을 이어가고 있으나, 경기변동에 비교적 비탄력적인 주종 특성상 맥주에 비해서는 상대적으로 안정적인 성장을 지속해 왔다. 하지만, 2008년 12월 소주업계의 출고가격 인상에 따른 도소매상들의 물량 선확보, 신종플루 유행으로 인한 단체 술자리 기피, 막걸리 소비증가 등의 영향으로 2009년 출하량이 6.7% 감소하였으며, 2010년에도 감소 추세가 이어지면서 9월말 기준 출하량이 전년 동기대비 3.7% 감소하였다.
- 참고문헌
-
- 한국기업평가 – 2011년 산업전망(주류) 보고서
- 키움증권 - 2010년 기업보고서
- 칵테일 교실 (고치원, 동신출판사, 1999)
- 칵테일은 예술이다 칵테일 이야기 (원융희, 학문사, 2000)
- 현대 칵테일과 음료이론(조주학개론) (이석현, 백산출판사(경덕출판사), 2002)
동아 일보 – 국내소주시장 점유율 http://news.donga.com/3/all/20110520/37408098/1
- 대한 주류 공업 협회 : http://www.kalia.or.kr/
- 진로 홈페이지 http://www.jinro.com/ , http://www.jinro.jp/
- 진로 IR 홈페이지 - 2010년 진로 회사 소개서
- 농민신문 – 주세법 관련 기사http://www.nongmin.com/article/ar_detail.htm?ar_id=178309&subMenu=articletotal
- 구 글 이미지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호텔경영조직] `Ritz Carlton` 리츠칼튼호텔 조직도 분석
- [조직행동론]서울 `리츠칼튼호텔`의 조직관리 프로그램 및 내부마케팅 분석
- 가치평가방법으로 순현가법을 설명하고, 내부수익률법과 비교하여 차이점에 대하여 설명하시오
- 아시아나 항공 기업의 가치사슬 분석
- 미쉬킨의 화폐와금융 요약 1장-5장
- [노사관계론] 현대자동차 파업을 통해 본 한국 노사관계의 발전방향
- 항공사 서비스품질 경영사례 분석 레포트
- [마케팅] 부산 아이파크 마케팅 전략
- [생산운영관리] TQM 세부사례(페덱스 도요타 제록스 포스코)
- [인적자원관리] 한국도로공사로 알아본 공기업의 현황과 문제점과 개선방안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