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상품기획] 온앤온(On&on) 기획 및 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2.11 / 2019.12.24
- 26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환경분석
1)거시적환경
2)여성복시장과 2012s/s컬렉션
3)기존의 온앤온
2.STP:시장세분, 목표선정, 포지셔닝
1)시장세분화 및 목표시장선정
2)포지셔닝
3)온앤온의 새로운 컨셉설정
3.마케팅4P전략
가격,제품,유통,판촉 전략
4.Lifestyle map
5. On & On 2012s/s기획
1)상품 구성과 매출 목표기획
2)Season theme 구성비
3)사이즈 구성비 및 생산 물량 기획
4) 시즌 테마 기획
6. 테마별 도식화
7. 일러스트& 작업지시서
8.참고문헌
- 본문내용
-
-브랜드 설명: 보끄레 머천다이징
여성의류(영 캐주얼) 제조업체
1992년 런칭
-브랜드 의미: 나날이 발전하는
모습을 의미
-브랜드 컨셉: 정제된 여성미 안에
내제된 고급스러움
-brand target: main target 24~27
sub target 20~30
-brand identity: mordern elegant, haute stylish, lady innocent
-brand 이미지 변천사:
귀여운 느낌에서 출발→력셔리 모던함을 바탕으로 보다 섬세하고 여성스러운 감성의 퍼스날리티
-다양한 마케팅전략을 구사하고 있음
1.건강(Health)과 아름다움(Beauty) 등 몸에 대한 투자→친환경제품의
긍정적인 태도
2. 개성을 추구하고, SNS를 통한 소통과 스마트폰을 즐김
3. 전통보다는 실리를 중시하는 성향
4.명품소비와 합리적인 가치소비의 양극화 현상
-20~30대의 공통적 특성은 건강(Health)과 아름다움(Beauty) 등 몸에 대한 투자에 많은 관심을 가지고 이로 인하여 친환경제품의 긍정적인 태도를 보이고 있다.
-‘SNS로 인한 소통’을 활용
소매점원이 소셜네트워크를 통해 기존고객과 친구의 관계로 유지
-홈페이지에 외모와 몸매관리정보를 제공하여 브랜드에 친숙한 이미지
-패션잡지내에 온앤온의 브랜드의 컨셉으로 한 소설을 연재
- 참고문헌
-
1.온앤온 홈페이지- http://www.on-on.co.kr/
2.K모바일 LG경제연구원-http://www.kmobile.co.kr/k_mnews/news/news_view.asp?tableid=IT&idx=344299
3. 패션코리아넷
http://www.fashionnetkorea.com/
4.네이버백과사전 , http://minis100.blog.me/130104743048
5. 모아진- http://www.moazine.com
6. [중앙일보], http://www.o2nd.co.kr/
자료평가
- 좋은정보입니다.......
- lcb0***
(2015.05.31 23:33:56)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분배적 정의
- [경영] P&G의 경영전략
- [국제경영]경영학에서 바라보는 국제경영의 정의와 중요성에 대해 설명하고, 국제경영과 국내경영의 차이점과 본인이 생각하는 국제경영의 필요성에 대해 서술
- 다이소 DAISO 경영전략과 SWOT분석 및 다이소 성공요인과 문제점 및 개선방안제시
- 국제경영의 개념과 필요성
- [보고서] 변혁적 리더십에 대해서 논하라(등장배경, 개념, 구성요인)
- 관광학 접근방법
- 문화대혁명에 관한 연구 문화대혁명 배경, 문화대혁명 진행 과정
- [목표원가 관리] 목표원가(target costing)
- 목표원가 시스템이 불러온 자동차산업의 원가절감 사례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