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M 기업전략과 마케팅 4P전략분석과 H&M SWOT분석 및 H&M 미래전략수립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22.04.04 / 2022.04.04
  • 10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4,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H&M 기업전략과 마케팅 4P전략분석과 H&M SWOT분석 및 미래전략수립 레포트 입니다.

내용이 꽉꽉 차있는 좋은 레포트입니다
그대로 제출하셔도 좋은성적 받을수 있을거라 생각합니다 :)
목차
1. H&M 기업소개

2. 패스트패션의 개념

3. 기업환경분석

4. H&M SWOT분석
(1) Strength
(2) Weakness
(3) Opportunity
(4) Threat

5. H&M 기업전략 사례
(1) 콜라보레이션 전략
(2) 해외진출전략
(3) 생산 및 물류전략
(4) 사회공헌활동
(5) 인사관리 전략
(6) 매장 디스플레이 전략

6. H&M 마케팅 4P전략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7. H&M 미래전략수립

8. 참고자료
본문내용
1947년 스웨덴 바스테라스에 HENNES 여성복 매장으로 처음 시작이 된 H&M은 현재 SPA 패션 업계의 선두주자가 되어 전세계 수많은 국가에 직영매장을 보유한 글로벌 패션브랜드가 되었다.
H&M은 여성복, 남성복, 아동복 등을 주로 판매하고 있으며 악세사리 및 스포츠웨어, 란제리까지 다양한 상품을 판매하고 있다.
그리고 최상의 가격으로 품질과 감각을 보여주는 것을 기업철학으로 현재 동유럽, 인도네시아 등지의 2,500여개 협력업체에서 제품을 생산하고 있으며‘직원 중시 기업 문화의 대표’로 불릴 정도로 복지 혜택이 좋은 기업 중 하나이다
참고문헌
디자이너 브랜드 마케팅 성공비결, LG 경제 연구소
패션산업을 중심으로 한 디자인 영역간의 콜레보레이션, 정훈실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대학교에서 경영학개론이라는 수업에서 믹스마케팅에 대한 팀발표를 하는데 있어서 모두가 아는 회사의 좋은 예시로 언급할 수 있었습니다 . 감사합니다
  • kaho1***
    (2023.04.27 22:26:50)
회원 추천자료
  • 현대카드 마케팅전략(4P,STP,SWOT)분석및 현대카드 서비스전략분석과 현대카드 문제점과 해결방안 제및 현대카드 CRM분석
  • 마케팅’이 효과적으로 수행되었기 때문이다. 더욱이 현대카드는 언제나 ‘남들이 가지 않은 길 ‘과 ‘최초’를 고집해왔다. 타사와 다른 경영 전략과, 과학적인 시장/소비자 분석, 니치 마켓의 공략, 차별화된 마케팅 전략을 바탕으로 신용카드 시장을 주도해나가고 있다. 또한 2005년 8월 세계적 금융기업 GE소비자금융(GE Consumer Finance)과 전략적 제휴에 성공하며 글로벌 금융기업으로 도약하고 있다. 현대카드는 국가 고객 만족도 조사(NCSI)에서 1위를

  • 현대 카드 마케팅 전략 분석, 기업 소개
  • 현대 카드 마케팅 전략 분석목 차1. 기업 선정 이유2. 기업 소개3. 신용카드 시장 분석4. STP5. SWOT6. 4P7. 광고 전략 분석8. 취약점 및 시사점잡코리아와 함께 글로벌 인재가 되는 방법현대카드“ 신용판매 점유율 3년만에 1.8% → 10%복수카드 소지자의 평균 신용판매 이용액업계 1위 826천 (평균 525천) 현대카드 M은 단일 상품으로 큰 인기” 카드회사“경제활동 인구 1인당 평균 4장을 갖고 있다는 신용카드”기업선정이유기업 선정 이유잡코리아

  • 필립스 기업소개, 역사
  • PART 1. 기업소개1. 기업소개2. 필립스의 역사3. 역대 및 현재의 최고경영자4. 사업영역5. 경영이념6. 단순함이란 비전7. Simplicity Advisory BoardPART 2. 경영전략1. 필립스 경영 전략2. 마케팅전략3. Marketing Mix - 4P4. SWOT 분석PART 3. LG-PHILIPS1. LG-PHILIPS 에 대한 소개2. LG-PHILIPS LCD는?3. LG-PHILIPS 의 기업철학, 목표, 비전4. LG-PHILIPS 의 합작과정과 이유5. LG-PHILIPS 의 성공요인6. LG-PHILIPS 의 현재 상황7. 이를 통해 알 수 있는 전략적 제휴를 통한 국제경영의 성공조

  • [광고전략] 라네즈 광고전략 분석
  • 미래에 대한 정확한 판단과 이에 대응한 더 나은전략의 수립과 실행이 요구된다. 따라서 저희팀은 한국의 화장품 업계 NO.1 LANEIGE의 명성과 위치를 더욱 확고히 굳히기 위한 전략을 세워 보고자 하여 태평양 화장품의 LANEIGE를 선정하게 되었다.Ⅱ. 기업분석1. 기업소개 및 연혁(1) 기업소개1945년 국내에서는 최초로 화장품 사업에 진출한 태평양은 계속적이고 경이적인 성장을 거듭해 왔으며 오늘날 외국업체까지 가세하여 일대 혼전을 벌이고 있는 시

  • [소비자행동론] 라네즈 소비자 의사결정과정에 따른 전략
  • 분석 (5 Forces Model by M. Porter)2. 화장품 시장의 미시환경 분석(1) 기존 경쟁 기업(2) 잠재적 기업의 위협(3) 공급자 교섭력(4) 구매자의 교섭력(5) 대체품의 압력3. 화장품 시장의 변화(1) 고객Trend의 변화(2) 유통Trend의 변화(3) 경쟁Trend의 변화4. 화장품 시장의 전망Ⅳ. 마케팅분석1. 4Ps분석(1) 제품(PRODUCT)의 특성(2) 가격(PRICE) 정책(3) 유통(PLACE) 정책2. 라네즈의 물류 유통현황 및 전략(1) 물류거점 통폐합, 재고집약실현(2) 다빈도 소량주문 대응체제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