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M 기업전략과 마케팅 4P전략분석과 H&M SWOT분석 및 H&M 미래전략수립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22.04.04 / 2022.04.04
- 10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4,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H&M 기업전략과 마케팅 4P전략분석과 H&M SWOT분석 및 미래전략수립 레포트 입니다.
내용이 꽉꽉 차있는 좋은 레포트입니다
그대로 제출하셔도 좋은성적 받을수 있을거라 생각합니다 :)
- 목차
-
1. H&M 기업소개
2. 패스트패션의 개념
3. 기업환경분석
4. H&M SWOT분석
(1) Strength
(2) Weakness
(3) Opportunity
(4) Threat
5. H&M 기업전략 사례
(1) 콜라보레이션 전략
(2) 해외진출전략
(3) 생산 및 물류전략
(4) 사회공헌활동
(5) 인사관리 전략
(6) 매장 디스플레이 전략
6. H&M 마케팅 4P전략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7. H&M 미래전략수립
8. 참고자료
- 본문내용
-
1947년 스웨덴 바스테라스에 HENNES 여성복 매장으로 처음 시작이 된 H&M은 현재 SPA 패션 업계의 선두주자가 되어 전세계 수많은 국가에 직영매장을 보유한 글로벌 패션브랜드가 되었다.
H&M은 여성복, 남성복, 아동복 등을 주로 판매하고 있으며 악세사리 및 스포츠웨어, 란제리까지 다양한 상품을 판매하고 있다.
그리고 최상의 가격으로 품질과 감각을 보여주는 것을 기업철학으로 현재 동유럽, 인도네시아 등지의 2,500여개 협력업체에서 제품을 생산하고 있으며‘직원 중시 기업 문화의 대표’로 불릴 정도로 복지 혜택이 좋은 기업 중 하나이다
- 참고문헌
-
디자이너 브랜드 마케팅 성공비결, LG 경제 연구소
패션산업을 중심으로 한 디자인 영역간의 콜레보레이션, 정훈실
자료평가
- 대학교에서 경영학개론이라는 수업에서 믹스마케팅에 대한 팀발표를 하는데 있어서 모두가 아는 회사의 좋은 예시로 언급할 수 있었습니다 . 감사합니다
- kaho1***
(2023.04.27 22:26:50)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오리온 ORION 마케팅전략(국내,해외)분석과 오리온 제품분석과 오리온 신성장동력분석및 경영분석
- [마케팅] 베스킨라빈스의 서비스 마케팅 성공사례
- [항공, 관광경영, 관광경영학, 호텔경영학]항공예약업무 CRS에 대해서
- [경영학] 대한항공_토파스의_조사_및_성공사례
- [경영정보시스템] 대한항공의 CRS
- 기업분석 - 씨지브이와 롯데시네마
- 롯데시네마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시네마 문제점과 개선전략제안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 [광고효과분석] 미샤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커뮤니케이션전략 수립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