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적자원개발] 유한킴벌리의 경영이념과 ‘NEWAY’ 경영혁신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1.19 / 2019.12.24
- 34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서론
유한킴벌리의 발전 과정
기업문화
공유가치와 인적자원관리
‘NEWAY’ 경영혁신
환경변화와 4조 2교대제
유한킴벌리의 직원관리현황
결론
- 본문내용
-
핵심 경영 이념
강하고 독특한 공유가치
소규모의 간소화된 수평적 임시 조직
개방적, 가치중심적 경영 행동
크고 담대한 목표의 추구
끊임없는 경영 혁신
사업 초기
1970년 3월 30일 제약 업체인 유한 양행과 미국의 킴벌리 클라크와 의 합작
당시의 지분 50대 50
현 재
유한 양행이 20%의 지분을 킴벌리클라크에게 매각
현재는 킴벌리클라크 대주주
BUT 지분율 변화이후에도 경영진은내국인 중심
또한 , 경영상의 자율권 상당한 수준
‘NEWAY’의 성과
스피드한 경영환경
고객만족 중심 경영
전사적 정보관리 체계구축
공급사슬 관리의 확대
온라인 공개(open & fair)실현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촉진전략] 제7장 소비자 판매촉진
- [노사관계] 국민건강보험공단
- (프로스펙스 마케팅사례 분석) 프로스펙스 기업분석과 프로스펙스 마케팅 4P,SWOT,STP분석및 프로스펙스 향후전략제안과 느낀점
- 프로스펙스 조직 연혁, 조직원 구성, SWOT 분석, STP분석, 발달, 역사, 배경, 현황, 영향,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 신제품 개발 성공 사례
- [경영전략] 홈플러스의 성공요인 분석
- [서비스운영관리] 리츠칼튼 호텔의 경영 사례
- 굿네이버스 SWOT, 4P 분석
- [마케팅관리] [마케팅관리]`미스터 피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재무관리]대한항공 기업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