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니스프리 innisfree 브랜드분석및 마케팅전략분석과 새로운 전략제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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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고 싶은 말
본 자료는 서울 안암동 K대학교 수업 기말과제로 제출하여 A+를 받았던 리포트입니다

한학기동안 7명의 조원들이 많은 브레인스토밍을통해 열과성의를다해 만들었습니다.

인터넷으로 검색한자료가 아니라 도서관에서 관련교재들을보며 직접 작성한 레포트라 여기서 판매되는다른 자료랑 중복되는내용이 전혀없는 레포트입니다

그래서 실질적으로 참고할만한 부분이 많을거라 생각합니다^-^
목차
가. 이니스프리(innisfree) 소개
1. 이니스프리 브랜드 소개
2. 설립이념
3. 이니스프리 로고
4. 이니스프리의 5가지 약속
5. 이니스프리 연혁

나. 비전 및 사업 영역
1.아모레퍼시픽의 비전
2. 아모레퍼시픽의 상장, 비상장 회사
3. 목표시장
4. 이니스프리의 인지도와 만족도
5. 핵심사업
6. 경영목표
7. 2012년 공약

다. 외부환경분석
1.거시환경 분석
2. 포터의 산업환경 분석

라. 내부환경분석
1.유형자원
2.무형자원
3. 이니스프리의 마케팅전략
A. 그린마케팅
B. 이니스프리 데이
마. SWOT 분석
1. Strength(강점)
2. Weak(약점)
3. Opportunity(기회)
4. Threat(위협)

바. 전략 제안
1. S(강점) + T(위협)
2. S(강점) + O(기회)
3. W(약점) + O(기회)
4. W(약점) + T(위협)

본문내용
이니스프리는 제조한 지 3개월 이내인 제품만 판매하는 신선 화장품 캠페인을 시작했다. 이니스프리는 우선 대표 제품인 `더 그린티 시드 세럼`과 `더 그린티 시드 크림` 등 두 가지 품목에 적용한 뒤 전 제품으로 확대할 계획이다. 이혜진 이니스프리 마케팅팀장은 "3개월 이내 제품 판매를 위해 원료 선별과 재배, 생산과정 등에 별도 관리 시스템을 운영하고 있다"며 "현재는 두 품목에 적용되지만 캠페인을 확대해 장기적으로 소비자들에게 신선 화장품만 공급하는 것이 목표"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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