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nisfree 이니스프리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이니스프리 현재 마케팅 STP전략 분석과 새로운 STP전략 제안 PPT레포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1.12 / 2016.01.12
- 27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Innisfree 이니스프리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이니스프리 현재 마케팅 STP전략 분석과 새로운 STP전략 제안 PPT레포트 입니다.
총 27 페이지 분량으로 정말 열심히 만들었습니다.
믿고 다운 받아주세요 !!
- 목차
-
1. 이니스프리 브랜드소개
2. 이니스프리 SWOT분석
3. 이니스프리 마케팅목표
4. 이니스프리 STP 마케팅전략분석
① Segment
② Targeting
③ Positiong
5. 이니스프리 새로운 STP마케팅전략 제안
6. 결론
- 본문내용
-
Weakness
▲ 다양한 제품라인이 존재하지만, 마케팅 전략 측면에서 아직까지 부족함.
▲ 경쟁하고 있는 타 로드샵에 비해 제한된 할인혜택.(VIP 또는 VVIP 위주)
▲ 스킨케어 주력 브랜드지만 현재 판매 중인 색조 화장품경우, 다른 로드샵에 비해 경쟁력이 낮음
- 참고문헌
-
*인터넷 홈페이지
http://www.innisfree.co.kr/island/islandstory_GreenPromise.jsp?lmenu1=2&lmenu2=3
http://www.innisfree.co.kr/islandstoryGreenLife.do?lmenu1=2&lmenu2=1
http://www.innisfree.co.kr/islandstoryGreenProduct.do?lmenu1=2&lmenu2=2
http://cafe.naver.com/newideabanker/325
http://xhddur08.blog.me/120133186833
http://xhddur08.blog.me/120120816031
*기사
한국일보, 화장품 브랜드숍 ‘글로벌 메이크업 중’, 2011. 3. 9
CNBNEWS, ‘아모레퍼시픽그룹 1분기 매출액 8866억원, 전년비 9% 증가 중’, 2012.5.10
앳잡On, ‘이니스프리, 수분 듬뿍 ‘녹차씨앗 에센스’ 출시’, 2010.4.9
http://www.beautynury.com/news/view.asp?idx=50336
*기타자료
행정안전부, 전국 시도별 20대 남.여성 인구수, 2009. 6월 기준
KT 경영연구소, 친환경 제품 구매 경험 및 이용 확산 인식
KT 경영연구소, 친환경 제품 구매 의향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촉진전략] 제7장 소비자 판매촉진
- [노사관계] 국민건강보험공단
- (프로스펙스 마케팅사례 분석) 프로스펙스 기업분석과 프로스펙스 마케팅 4P,SWOT,STP분석및 프로스펙스 향후전략제안과 느낀점
- 프로스펙스 조직 연혁, 조직원 구성, SWOT 분석, STP분석, 발달, 역사, 배경, 현황, 영향,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 신제품 개발 성공 사례
- [경영전략] 홈플러스의 성공요인 분석
- [서비스운영관리] 리츠칼튼 호텔의 경영 사례
- 굿네이버스 SWOT, 4P 분석
- [마케팅관리] [마케팅관리]`미스터 피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재무관리]대한항공 기업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