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니스프리 INNISFREE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이니스프리 브랜드분석과 이니스프리 성공요인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2.13 / 2019.12.24
- 36페이지 / doc (MS워드 2003이하)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6,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이니스프리 INNISFREE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이니스프리 브랜드분석과 이니스프리 성공요인분석 레포트입니다.
본 자료는 서울 안암동 K대학교 수업 기말과제로 제출하여 A+를 받았던 리포트입니다
한학기동안 7명의 조원들이 많은 브레인스토밍을통해 열과성의를다해 만들었습니다.
인터넷으로 검색한자료가 아니라 도서관에서 관련교재들을보며 직접 작성한 레포트라 여기서 판매되는다른 자료랑 중복되는내용이 전혀없는 레포트입니다
그래서 실질적으로 참고할만한 부분이 많을거라 생각합니다^-^
- 목차
-
Ⅰ. 들어가며
Ⅱ. 이니스프리 자사 브랜드분석
1. 이니스프리 브랜드 소개
2. 이니스프리 SWOT분석
Strength
Weaknesses
Opportunities
Threats
Ⅲ. 이니스프리의 마케팅 전략
1. 자연주의 마케팅 - 이니스프리의 Green Promise
(1) 이니스프리 STP분석
Segmentation
Targeting
Positioning
(2) 마케팅믹스 4P전략
Place
Product
Promotion
Price
2. 이니스프리 고객 관리 마케팅(CRM)
(1) 이니스프리의 회원제도
(2) 회원별 차등 할인율
(3) VVIP키트
(4) Green Letter
(5) 이니스프리 그린프로슈머(green prosumer)
3. 이니스프리 Niche 마케팅 – ‘밀리터리 마케팅
4. 이니스프리 글로벌 마케팅
(1) 이니스프리 상황분석
(2) 이니스프리 마케팅전략과 성과
(3) 이니스프리 마케팅 성공요인
Ⅳ. 결론
Ⅴ. Reference
<설문지>
- 본문내용
-
이니스프리는 상하이 루이진 호텔 내에 ‘가든 오브 이니스프리’를 조성해 고객들이 직접 이니스프리 화장품을 체험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 하기도 하고, 고객들을 대상으로 하는 뷰티 클래스를 개최해 피부진단과 수준 높은 카운슬링도 해주는 오감(五感) 마케팅을 시행하고 있다.
또한 그린티 라인의 원산지인 제주도 방문하는 이벤트 ‘2012 마이 그린티 투어’를 개최하여 중국 고객들이 제주 서광다원과 비자림 등을 방문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다. 이니스프리는 이와 같은 프로그램들을 다양하게 제시함으로써 중국 현지인들이 제품과 직접 마주할 수 있는 체험의 장을 형성하였고 이는 보다 자연스럽게 소비자들을 설득할 수 있는 성공적인 수단이 되고 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부동산중개업 창업계획서
- [촉진전략] 제7장 소비자 판매촉진
- [노사관계] 국민건강보험공단
- (프로스펙스 마케팅사례 분석) 프로스펙스 기업분석과 프로스펙스 마케팅 4P,SWOT,STP분석및 프로스펙스 향후전략제안과 느낀점
- 프로스펙스 조직 연혁, 조직원 구성, SWOT 분석, STP분석, 발달, 역사, 배경, 현황, 영향,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 신제품 개발 성공 사례
- [경영전략] 홈플러스의 성공요인 분석
- [서비스운영관리] 리츠칼튼 호텔의 경영 사례
- 굿네이버스 SWOT, 4P 분석
- [마케팅관리] [마케팅관리]`미스터 피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