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행업계의 대학생 마케팅현황과 우리은행의 문제점 진단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10.24 / 2019.12.24
- 23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은행간 대학생 마케팅 경쟁
국내 4개 은행의 대학생 상품 및 프로그램
대학생들의 은행 선호도 및 인식
우리은행의 문제점 진단
개선방향 제안
- 본문내용
-
대학생들의 은행 선호도 및 인식
설문일: 2011년 7월 19일~8월 3일
조사자: 스펙업
대상:온라인 스펙업 회원 약 35만 명 회원
세련되고 신세대적인 광고전략을
지속적으로 펼침.
대학가를 중심으로 한 락스타존
왕성한 대학생 서포터즈 활동
세련되고 신세대적인 광고전략을
지속적으로 펼침.
대학가를 중심으로 한 락스타존
왕성한 대학생 서포터즈 활동
댓글- “학생증은 하나은행과
연계되어 있지만 KB은행이 접근이
용이해서 KB은행으로 바꿨다.”
관성적 이용
-자산관리를 여러 군데 분산하지
않으려는 이용자들의 속성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투자론] 포트폴리오 이론
- 수직계열화,현대자동차의환경분석,현대자동차의전략,수직계열화분석,현대자동차의수직계열화
- 신라호텔 성공요인과 신라호텔 경영전략과 마케팅 SWOT,7P전략분석및 신라호텔 미래발전방향 제시
- 마케팅관리론_마케팅 조사의 과정에 대해 단계별로 정리하고 각 단계별로 주요 특징을 제시하고 실제 사례를 중심으로 본인 의견을 기술하세요
- [노사관계론] 현대자동차 2006년 6월 파업에 대한 조사
- 나이키 광고전략 분석
- [마케팅 전략] 뷰티크레딧의 STP, 4P전략
- 코카콜라 경영전략
- [재래시장] 강원도 폐광지역의 재래시장 활성화 방안에 관한 연구
- 로키치 RVS(로키치의 가치이론)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