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레드망고 미국시장 진출 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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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Ⅰ. 서론
1. 레드망고 소개
2. 레드망고 선정배경

Ⅱ. 본론¹
1. 시장분석
2. 제품소개
3. 경쟁업체 비교분석(장점, 단점)
4. SWOT 분석
5. STP분석
6. 4P분석
7. 마케팅 전략

Ⅲ. 본론²(해외성공전략)
1. 진출배경
2. 성공요인
3. 미국시장전망

Ⅵ. 결론
-선도적 기업이 되기 위한 전략방안

본문내용
3) 기업이념 / 경영방침
o 하나 - 상식이 통하는 건전하고 투명한 기업
o 둘 - 사랑, 정의, 예절, 지혜 그리고 신뢰문화가 있는 기업
o 셋 - 정체하지 않고 항상진보하는 과정속의 기업

「나를 사랑하자」
-“어머니의 정성어린 가슴과 사랑”
-“우리가 먹는 것은 우리자신의 일부가 된다”
-“혀의 즐거움을 넘어 몸의 즐거움”
-“살아있는 자연음식”
-“세계에서 가장 맛있고 건강한 저지방 과일 요구르트”

(4) 레드망고의가치- 두리바치문화(The Culture of Dooribacci)


두루바치(둘이 같이)는
“뜻을 뭉쳐 함께 하는
사람” 이라는 뜻으로
레드망고를 사랑하는
사람들을 의미.
참고문헌
http://www.koreaheraldbiz.com/
http://www.koreatimes.com
http://www.redmangointernational.com
http://www.ukopia.com
http://redmango.co.kr
www.redmangousa.com
blog.naver.com
www.daum.net
www.seri.org
레드망고는 웰빙바람을 타고/ 출판사:emars/ 저자:김민영
안광호 외 2인 / 마케팅원론 / 학현사 - 2004
www.hankyung.com
http://company.baskinrobbins.co.kr/ BR코리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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