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전략] 요거트 아이스크림 레드망고 마케팅전략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9.22 / 2019.12.24
- 48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주제 선정 이유
개요 및 배경
환경분석
마케팅 분석
마케팅 성공요인
향후 전망
전략 방향
- 본문내용
-
요즘 대표적인 "웰빙 " 코드에 맞는 아이스크림 전문점의 '무서운 아이'로 떠오른 요구르트 아이스크림 숍인 레드망고는 2003년 3월 첫 점포를 낸 이후 현재 점포 수를 180개를 넘어섰다.
전 세계적으로 강조되고 있는 블로오션전략으로 성공을 이끌어 냈으며 특히나 큰 광고 마케팅 없이 구전효과로 어떻게 불황에서 성공을 거둬 냈는지를 조사해보기로 하였다.
여러 아이스크림 점포들과의 경쟁속에서 어떠한 전략적 마케팅으로 포지셔닝을 하였고, 향후 어떠한 마케팅을 행하여야 할지 분석해 보고자 선정하였다.
- 참고문헌
-
참고서적
프랜차이즈 계약의 문제점과 개선방향 – 경제정의 실천 시민연합 /1995
프랜차이즈로 10억 벌기 –유재수 / 한국 경제 신문 /2003
프랜차이즈 제대로 알면 당신도 ceo-이광종 박상익/중앙경제 평론사/2004
웰빙마케팅(1200조 시장을 선점하라) / 출판사: 다산북스 / 저자: 김영한 외
레드망고는 웰빙바람을 타고 / 출판사: emars / 저자: 김민영
블루오션 전략 / 출판사: 교보문고 / 저자: 김위찬, 르네 마보안
맥캔지식 전략시나리오 / 출판사: 거름 / 저자: 사이토 요시노리
블랙홀 시장창조 전략 / 출판사:책을 통하여 / 저자 : 권민 /2005
참고보고서자료
매경 economy 1282호 (2004.12.01)
매경 economy 1282호 (2005.03.08)
국민일보 외식업계 30대 사장 돌풍거세다/ 권해숙 기자 2004. 12.03외 다수
레드 망고 홈페이지
한국 프렌차이즈 협회
베리스타 7
아이스 베리
아이스크림 판매점에 관한 조사 / 시행: ㈜ 폴에버 / 일시: 2005/04
웰빙문화의 등장과 향후 전망 / 시행: SERI / 일시: 2005/05/03
자료평가
- 자료 괜찮아요
- ddang7***
(2006.11.18 10:13:35)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국제통상론] 한국-EU간 주세 酒稅 분쟁사건 의미와 향후 전망
- 소비자심리학 레포트
- (경영학]헤어의 역사와 헤어펌의 종류 및 커트의 종류 분석조사)
- [경제학이론] 부당한 공동행위(카르텔)
- 중국 비즈니스 연구 - 이마트의 중국 진출 실패 - 1 5C 시장 환경 분석 2 VMS 설정 3 STP 전략 수립 4 SWOT 전략 수립 5 5P 전술 운용
- 포터의 경쟁세력모형 이론에 대해 설명하고, 관심 산업분야에서 새로운 정보기술에 의한 산업변화를 경쟁세력모형을 이용하여 설명하시오.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상쾌환PPT(숙취해소제 환 제품군 TOPof MIND 제고를 위한 IMC전략)
- POSCO의 글로벌 인적자원관리 사례
- [경영,경제] 재고자산 평가방법 비교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