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경영] 삼성전자 갤럭시S 미국 마케팅 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7.10 / 2019.12.24
- 10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2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사명 & 비젼 & 마케팅 목표
2.SWOT분석
3.STP전략
4.4Ps전략
5.평가 및 대안
- 본문내용
-
경영이념
인재와 기술을 바탕으로 최고의 제품과 서비스를 창출하여 인류사회에 공헌
VISION 2020
Inspire the World, Create the Future
마케팅목표
4% 안팎인 미국 스마트폰 시장 점유율을 10%까지
Strength (강점) weakness(약점)
◎ 하드웨어 기업
-독자 생산라인 구축
-슈퍼 아몰레드
-가벼움
-DMB
-bluetooth
-배터리분리형
◎ 독자적인 OS 아님
◎ 어플리케이션 부족
◎ 스마트 폰 후발기업
◎ 잦은 신제품출시
◎ 옴니아 실패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CGV 기업분석 레포트
- 항공물류의 발전방향 -인천공항과 창이공항으로부터
- 인력개발과활용_최근 점점 지식근로자의 중요성이 부각되고 있습니다 지식 근로자와 고성과 작업 시스템 대하여 각각 설명하고, 기업들이 지식 근로자들을 보다 잘 활용할 수 있는 방안을 제시하고 그 사례를 하나 소개하시오
- [기업재무] 유한양행 기업가치평가분석, 재무분석
- 딕 헵디지,`하위문화(스타일의 의미)`, 1998
- [소비자행동] 고전적 조건화, 수단적 조건화의 사례
- [경영사례] GE 사의 식스 시그마에 관한 성공사례분석
- 이니스프리_소개 및 역사, 현황
- 아웃소싱의 성공 실패 사례 애플의 성공사례IBM의 실패사례
- 무신사 마케팅,경영전략 사례분석과 무신사 SWOT분석 및 미래전략 수립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