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갤럭시S3 마케팅전략분석및 성공요인과 향후전망(vs 아이폰과 비교분석),갤럭시S3 글로벌 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5.13 / 2019.12.24
- 21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5,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삼성 갤럭시S3 마케팅전략분석및 성공요인과 향후전망(vs 아이폰과 비교분석),갤럭시S3 글로벌 마케팅전략 레포트입니다.
- 목차
-
1. 갤럭시S3 브랜드 선정배경
2. 갤럭시 브랜드 개요
1) 삼성전자 기업개요
2) 갤럭시 브랜드 소개
3. 스마트폰 시장분석
1) 시장분석
2) 갤럭시S SWOT분석
강점(S)
약점(W)
기회(O)
위협(T)
3) 갤럭시S3 STP 분석
(1) Segmentation
(2) Targeting
(3) Positioning
4. 경쟁사 분석 (VS 애플 아이폰)
1) 애플(Apple) 기업 소개
2) 아이폰(I-phone) 소개
3) 아이폰의 마케팅 전략
(1) 아이폰 SWOT 분석
강점(S)
약점(W)
기회(O)
위협(T)
(2) 아이폰의 표준화 전략
(3) 아이폰의 광고
4) 아이폰의 향후 전망
5. 갤럭시S3 글로벌 마케팅 전략 분석
1) TV광고전략
(1)국내 광고
(2)국제 광고
2) 스폰서십 전략
(1) 런던올림픽 후원
(2) 첼시 후원
(3) 그 외에 다양한 국내 이벤트와 스폰서십
6. 결론 (갤럭시S3 성공요인과 향후전망)
갤럭시s3 글로벌마케팅의 효과
(1) 갤럭시s3의 성공요인
(2) 갤럭시s3의 향후전망
* 참고문헌
- 본문내용
-
2) 갤럭시s3의 향후전망
현재 삼성 갤럭시는 스마트폰 시장 속 1등을 차지하고 있는 월등한 선두주자로서, 지금과 같은 추세라면 꾸준히 상승세를 이어 현재보다 더 높은 시장 점유율도 얻을 수 있을 것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포화 된 스마트폰 시장 속에서 점점 치열해 지는 경쟁상황을 무시 할 수 없다. 특히, 비록 애플의 ‘아이폰’이 갤럭시 시리즈에 의해 시장에서 주춤하는 경향이 있었다고는 하나 여전히 높은 브랜드 로얄티를 막강한 브랜드이다. 따라서 앞으로도 갤럭시와 아이폰의 경쟁 구도는 여전히 팽팽할 것으로 예상되며, 갤럭시는 이 구도 속에서 애플에 대항하여 더욱 혁신적인 제품과 마케팅을 제시해야만 한다. 제품에 있어서는 독자적인 스마트폰 OS 바다를 보완, 지속적으로 유용한 어플을 개발해야 한다. 그리고 마케팅에 있어서 충실한 사후관리로 ‘고객을 유지’, ‘기업신뢰도를 향상’ 시키고, 결국 ‘신규고객 유치’를 해야만 한다. 이러한 전략들이 함께 이루어졌을 때 비로소, 더 높은 시장점유율을 이루고 유지할 수 있을 것이다.
- 참고문헌
-
애플 안드로이드 특허 분쟁에서 또다시 승소 <조선일보 >
[관련기사]삼성 `애플 잔주먹` 뚫고 `KO펀치` 날린다
http://www.hankyung.com/news/app/newsview.php?aid=2010090242241 <한국경제>
http://www.ddaily.co.kr/news/news_view.php?uid=96481
http://news.donga.com/3/all/20100904/30962872/1 <동아일보>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105&oid=001&aid=0004639496 <연합뉴스>
http://biz.chosun.com/site/data/html_dir/2010/09/04/2010090400014.html <노컷뉴스>
애플홈페이지 www.apple.com/kr
위키백과 http://ko.wikipedia.org/wiki/스티브%20잡스
삼성홈페이지http://www.samsung.co.kr/main.do
네이버 위키백과
네이버 블로그http://blog.naver.com/qewr13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부동산중개업 창업계획서
- [촉진전략] 제7장 소비자 판매촉진
- [노사관계] 국민건강보험공단
- (프로스펙스 마케팅사례 분석) 프로스펙스 기업분석과 프로스펙스 마케팅 4P,SWOT,STP분석및 프로스펙스 향후전략제안과 느낀점
- 프로스펙스 조직 연혁, 조직원 구성, SWOT 분석, STP분석, 발달, 역사, 배경, 현황, 영향,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 신제품 개발 성공 사례
- [경영전략] 홈플러스의 성공요인 분석
- [서비스운영관리] 리츠칼튼 호텔의 경영 사례
- 굿네이버스 SWOT, 4P 분석
- [마케팅관리] [마케팅관리]`미스터 피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