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캠페인] 유한킴벌리 `가족 친화캠페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6.16 / 2019.12.24
- 31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9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01 연구
02 목적/목표
03 프로그래밍
04 평가/설문조사
05 결론
- 본문내용
-
소비자 용품과 : 아기 기저귀, 아기 목욕 용품, 여성 생리대, 여성 스킨케어, 미용지, 화장지, 종일타월, 종이 내프킨, 물수건 등의
산업 용품: 와이퍼, 보호복, 악세사리
화장실 용품: 물비누, 대용량화장지, 핸드타월, 방향제
의료 용품: 가운, 악세사리, 수술포
부직포 원단, 농업용 보온 차광 재료 등
최근 급격한 저출산과 고령화는 국가와 기업이 함께 풀어나가야 할 과제로
지속적인 성장을 위해 출산 장려와 육아 돌봄 문화가 요구되고 있습니다.
- 인구 부양비 증가 (사회 내 생산인구 감소)
- 국가 경쟁력이 뒤떨어짐 (생산인구 감소로 인해 생산인구 자본이 감소)
* 원인
1. 도시의 높은 인구밀도: 도시의 높은 인구밀도에서 대부분은 출산 연령층에 속함
도시의 주택, 일자리, 교통 등 제반 생존 여건이 포화상태 -> 출산 의용 감퇴
2. 획일화된 주거 아파트: 아파트가 투자 수단이 되면서 아파트를 임시 주거 공간으로 인식하여
출산 연령층의 출산 의욕 감퇴
3. 여성 취업 증가: 여성의 사회 참여로 인해 결혼 적령기 상승
4. 연애 가치관의 확산: 근대에는 출산이 자손 번식을 위한 수단, 현재에는 출산이 연애의 결과에 불가
5. IMF 세대: 현재 주요 출산 연령층은 IMF를 겪으면서 경제적 빈곤을 느낌. 자녀에 대한 부담감을
느끼며 IMF를 또 다시 겪을 수 있다는 잠재된 의식으로 인해 출산율 감소
- 참고문헌
-
유한킴벌리 기업 사이트: http://www.yuhan-kimberly.co.kr/
유한킴벌리 2011 사회책임경영보고서
보도기사
국민일보(2011.05.10)
한겨레(2011.02.21)
KBS 930뉴스(2011.05.11)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스포츠마케팅_프로스포츠 구단(축구, 야구, 농구, 배구 등)을 1개 선정하여 해당 구단을 SWOT분석하여 다른 구단에 대한 경쟁전략을 수립하라 (3)
- [가치사슬, 경영전략] 가치사슬분석
- [마케팅] 아름다운 재단 SWOT 분석 및 개선 방안
- [광고홍보조사 설문지] 숙취해소음료의 제품과 광고에 대한 이미지
- [설문지] 기능성음료에 대한 마케팅 조사 설문지
- [국제기술이전] 국제기술이전의 개념과 효과, 특성(특징), 국제기술이전 구조와 경로
- [경제이론사] 빅토리아시대와 경제학의 지하세계
- [호텔경영조직] `Ritz Carlton` 리츠칼튼호텔 조직도 분석
- [조직행동론]서울 `리츠칼튼호텔`의 조직관리 프로그램 및 내부마케팅 분석
- 가치평가방법으로 순현가법을 설명하고, 내부수익률법과 비교하여 차이점에 대하여 설명하시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