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한킴벌리 광고캠페인 사례조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1.27 / 2019.12.24
- 18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유한킴벌리?
#생산제품#
기업의 CSR활동
“우리강산 푸르게 푸르게”
“자연환경보전”
“문학 지원활동”
“가족친화 캠페인”
“자원봉사”
캠페인 성공요인
캠페인 이외의 홍보
광고의 성공 요인
Effects
우리가 생각하는 문제점
해결책
- 본문내용
-
“자원봉사
지역사회 봉사활동
사회와 나눔의 정신을 실천하는
기업 문화 정착을 위해 자원봉사를
하나의 경영 철학으로 내세우며
자신이 몸담고 있는 지역사회의 일원으로서
사회와 이웃을 돕는 문화를
성숙시켜 나가고 있다.
매월 나눔의 실천, ‘연탄 한장’
이웃과 함께하는 기쁨 가족봉사단
① 단일 컨셉의 캠페인, 지속성
대부분의 기업들이 여유가 있을 때에는 기업PR 광고를 하다가 경제상황이 어려워지면 곧바로 중단하고, 광고 방향도 자주 바꾸어 버리는 상황에서 유한킴벌리는 21년 동안 '우리강산 푸르게 푸르게'라는 단일 컨셉의 캠페인을 유지해왔다.
② 캠페인의 실천성
유한킴벌리는 KKG 캠페인을 시작한 1984년부터 산림청 산하 산림조합중앙회 내에 운영위원회를 설치하여 지속적으로 나무를 심어 왔고, 광고활동, 이벤트, 숲 관련 NGO 후원, 연구활동 지원, 서적 출판, 사이트 운영 등 여러 가지 실천하며
막대한 비용을 투자해 왔다.
③ 국민의 실제적 참여 유도
국민의 실제적 참여를 유도했다는 점이다. 이를 위해 유함킴벌리는 매년 '신혼부부 나무심기', '여고생 그린캠프' 등의 행사를 통해 국민들의 직접 참여를 유도하였고, 숲 관련 포탈사이트인 포레스코 코리아(www.forestkorea.org)와 환경 책자 출판, 연구활동 지원 등을 통해 국민 의식을 고취하였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독후감] `경영의 교양을 읽는다`를 읽고
- 오리온 ORION 마케팅전략(국내,해외)분석과 오리온 제품분석과 오리온 신성장동력분석및 경영분석
- [마케팅] 베스킨라빈스의 서비스 마케팅 성공사례
- [항공, 관광경영, 관광경영학, 호텔경영학]항공예약업무 CRS에 대해서
- [경영학] 대한항공_토파스의_조사_및_성공사례
- [경영정보시스템] 대한항공의 CRS
- 기업분석 - 씨지브이와 롯데시네마
- 롯데시네마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시네마 문제점과 개선전략제안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