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론] PUMA 블랙스테이션 IMC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5.21 / 2019.12.24
  • 17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상 황 분 석
2.광 고 전 략
3.광 고 계 획
4.매 체
본문내용
소비자
패션에 민감한 소비자

주로 20대 젊은 층

안정적 소득이 있는 직장인

블랙스테이션 매니아


시장상황

금강제화, 엘칸토 등
기성화를 중심으로 형성된
남성화 시장

캐주얼 착장의 증가로
스니커즈형 신발 선호

남성화 시장의 고급화

SWOT 분석
우수한 디자인
고급스러운 이미지
디자이너 작품의 희소가치

낮은 인지도
부족한 점포 수
경쟁사보다 비싼 가격

스니커형 신발의 확산
인터넷의 발달로 구매 용이
패션에 관한 관심도 증가

정장슈트 + 구두 고정관념
경쟁사의 높은 시장 점유율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휴아유 마케팅 분석-이랜드
  • 전략이 성공의 열쇠이다.후아유는 기존에 보여줄수 없었던 문화라는 키워드에 집중캘리포니아 느낌의 일관된 마케팅 전략을 구사-고급 외국의 브랜드인 것 처럼소비자들에게 포지셔닝MCS라는 새로운 영업방식-원스탑 쇼핑체제인 밀리오레나 두타의 장점을 취하면서 싸구려라는 부정적인 이미지를 극복하는데 성공적소비자들에게 즐거운 체험 제공이랜드는 후아유를 강력한 브랜드로 육성하고, 나아가 세계적인 브랜드로 육성시킬 구상을 가지

  • 하우젠에어컨,하우젠,에어컨시장,에어컨마케팅전략,하우젠마케팅전략,에에컨시장분석,김연아마케팅,김연아하우젠,김연아마케팅전략,김연아광고분석
  • 광고론 목 차. 환경분석 - 제품 선택 동기 - 자사 분석 ① 모델 분석 (김연아 효과)② 제품 분석 ③ Hauzen Brands history ④ 년도 별 CF- 경쟁사 분석 ① LG 휘센② 위니아③ 캐리어-하우젠 브랜드 론칭 당시 환경분석 - SWOT 분석 Ⅱ. STP - Segmentation 연령, 소득, 생활양식 및 개성, 추구편익 Targeting 20 ~ 40대 중산층 이상 주부 / 대한민국 국민 모두 Positioning 인지도 (인지도 상승효과)/ 가격 및 품질대 : 고가격 고품질(가격상승)Ⅲ. IMC전략 - ① ATL 전략 ( TV: C

  • [스포츠마케팅] 푸마 마케팅전략
  • PUMA Cell은 신발의 내용연수가 다할 때까지 초기 성능의 90%까지 유지되어 부상이 발생할 확률을 현저하게 감소시켜 준다.(2) 가격(Price) 전략1) 단일 제품라인 → 이원화된 제품라인타사 제품들과 비교하여 볼 때 나이키와 아디다스 등의 브랜드보다는 가격은 조금 더 저렴한 편이며, 더 낮은 저 가격 정책을 쓰고 있는 국내의 르까프나 프로‐스펙스 등의 타 브랜드보다 높은 가격 정책을 실시하였으나 현재는 제품라인을 ‘레드스테이션’과 ‘블랙스

  • [스포츠마케팅] 푸마의 성공사례
  • 전략- 지역별로 손님들의 남녀 구성비를 분석하고, 사가는 물건의 비율과 구성비를 분석. → 이를 토대로 매장 디스플레이 결정함. -미끼상품을 매장 전면에 배치Ⅲ. 결론1. 푸마의 미래푸마코리아가 최근 압구정에 컨셉트 스토어를 오픈하면서 타 매장에서는 판매하지 않는 고가 라인 블랙스테이션을 선보이고 있다. 푸마는 패셔너블한 이탈리아 컬렉션 등으로 스포츠 의류시장에 도전장을 내밀고 있다. 캐주얼 브랜드인 더팬은 최근 명동에 2

  • 푸마 PUMA 브랜드분석및 해외경영전략분석과 푸마의 국내시장 진출전략분석및 푸마코리아 도약위한 새로운전략 제안 레포트
  • PUMA 글로벌경영전략 분석1. 푸마 기업선정배경기업경영에 있어 경영전략은 빠질 수 없는 경영분야이다. 기업선정 전에 어떤 산업의 기업을 선정할지 생각하였다. 경영전략이 기업의 실패와 성공에 영향을 미치는 점을 생각하여 스포츠 산업은 전 세계적으로 다양한 기업들의 전략 싸움터라고 판단했다. 타 산업에 비해 많은 경쟁자가 있는 산업이지만 그 중 대표적으로 알려진 기업들만이 전체 시장의 높은 점유율을 차지하고 있는 상황에서 주된 기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