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기획서] 흰 우유 소비 촉진을 위한 제안 -노르웨이의 사례를 바탕으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4.19 / 2019.12.24
- 51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시장상황
2.기부 현황
3.현 기부 방식의 문제점 분석
4.소비자 인지도 상황
5.흰 우유 소비 촉진을 위한 제안
6.세계 각국의 흰 우유
7.한국의 흰 우유 시장
8.한국 흰 우유 시장의 문제점
9.반면, 세계 우유 시장은...
10.노르웨이 흰 우유 구매 성향의 특징
11.노르웨이와 한국 우유소비량 비교
12.노르웨이 TINE사의 우유팩 디자인
13.노르웨이 흰 우유 세분화의 배경
14.영국의 사례
15.미국의 사례
16.3가지 색
17.스마트 폰 – 어플리케이션 밀크홀릭 2.0
18.삼색우유 홍보PR ‘Action plan’
- 본문내용
-
기부현황
밀크프린스 캠페인’
목적 : 저소득층 아이들이 균형있는 영양 섭취를 할 수 있게 해주자
방법 : 기업 혹은 개인에게 기부를 받아 아이들에게
무상으로 1년간 우유 급식을 지원
중략
소비자 인지도 상황
SNS 통한 홈페이지 활성화
홈페이지에서 우유의 관한 다양한 정보, 지식등을 손 쉽게 얻을 수 있음에도 불구하고 많은 사람들이 홈페이지의 존재를 모르고 있다. 따라서 페이스 북, 트위터등 연계하여 사람들에게 널리 홍보하는 것이 필요.
밀크홀릭 애플리케이션 활성화
일방적인 정보전달보다는 소비자 참여를 유도하는 어플리케이션이 되어야 한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소비자심리학_준거집단 영향 유형과 가족과 마케팅 전략에 대하여 설명하시오
- [A+]리더십과 관리를 비교.설명하시오.
- 국제경영전략 - 아모레퍼시픽 국제경영전략 분석
- 로레알과 아모레의 국제경영전략 비교
- [국제경영론] 아모레 퍼시픽 해외 진출 사례
- [국제경영] 태평양 아모레퍼시픽의 글로벌경영을위한 분석과 나아갈 방향
- [국제마케팅] 아모레퍼시픽 AMORE PACIFIC 의 해외 시장 진출
- 샤넬 CHANEL 브랜드분석과 샤넬 마케팅 SWOT,STP,4P전략과 다양한 마케팅사례분석및 샤넬 향후시사점 PPT
- 아웃백의 생산관리 서비스 프로세스 관리
- 아웃백의 서비스 청사진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