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기획서] 흰 우유 소비 촉진을 위한 제안 -노르웨이의 사례를 바탕으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4.19 / 2019.12.24
  • 51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시장상황
2.기부 현황
3.현 기부 방식의 문제점 분석
4.소비자 인지도 상황
5.흰 우유 소비 촉진을 위한 제안
6.세계 각국의 흰 우유
7.한국의 흰 우유 시장
8.한국 흰 우유 시장의 문제점
9.반면, 세계 우유 시장은...
10.노르웨이 흰 우유 구매 성향의 특징
11.노르웨이와 한국 우유소비량 비교
12.노르웨이 TINE사의 우유팩 디자인
13.노르웨이 흰 우유 세분화의 배경
14.영국의 사례
15.미국의 사례
16.3가지 색
17.스마트 폰 – 어플리케이션 밀크홀릭 2.0
18.삼색우유 홍보PR ‘Action plan’
본문내용
기부현황
밀크프린스 캠페인’
목적 : 저소득층 아이들이 균형있는 영양 섭취를 할 수 있게 해주자
방법 : 기업 혹은 개인에게 기부를 받아 아이들에게
무상으로 1년간 우유 급식을 지원

중략

소비자 인지도 상황

SNS 통한 홈페이지 활성화

홈페이지에서 우유의 관한 다양한 정보, 지식등을 손 쉽게 얻을 수 있음에도 불구하고 많은 사람들이 홈페이지의 존재를 모르고 있다. 따라서 페이스 북, 트위터등 연계하여 사람들에게 널리 홍보하는 것이 필요.

밀크홀릭 애플리케이션 활성화

일방적인 정보전달보다는 소비자 참여를 유도하는 어플리케이션이 되어야 한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광고학(기말) 레포트
  • 위한 것이었다. 오늘날 슬로건이 마케팅 전쟁에서 많이 등장하는 것을 볼 수 있는데, 이 역시 소비자들은 모은 힘이 있다는 점에서 과거와 같다고 할 수 있다.2. 바디카피의 5원칙은 통일성,흥미성,단순성,강조성,설등성이 있는데 이것을 잘 활용하면 효과적인 바디카피를 만들 수 있다.제 25강 카피전략과 매체별 사례학습목표강의를 통해 효과적인 광고카피의 작성방법을 이해할 수 있다. 카피의 ABC를 알 수 있으며카피플랫폼과 카피포멧의 개념을

  • 광동헛개차 기존광고전략분석및 헛개차 마케팅전략분석및 새로운 광고전략제안
  • 촉진 등을 어떻게 활용할 것인지 살펴보도록 하겠다. 첫 번째, PR에서 이벤트를 활용한 마케팅을 할 것이다. 기존에 하던 병뚜껑을 따면 대리운전비를 지원해주던 것을 타겟층인 20대 남자에 맞추어 대학생 MT비 지원 이벤트를 펼칠 예정이다. 헛개가 간 건강에 도움을 준다는 연구결과를 바탕으로 MT에서의 과한 음주 이후에 헛개차를 마시라는 의미도 전달하고 기존의 광동제약 식의 ‘병뚜껑을 따면 ~증정!’ 이벤트로 소비자에게 광동에서 하는 이벤트

  • 2011년창업아이템(오피스텔임대사업,정보검색대행업,파티관련사업,보디가드사업)
  • 노르웨이에도 합작 진출을 추진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킨코스는 화상회의 서비스까지 제공한다. 외국의 바이어와 직접 만나지 않고서 현지 매장에서 상품에 대해 상담하거나 중요한일을 결정할 수 있다. 정보편의점이라 명명한 이런 곳은 오피스가 등 여러곳에서 필요한 서비스시설이다. 킨코스 측은 자신들만의 고급서비스를 위해 전국망을 직영으로만 확대한다고 말한다. 그러나 기본적인 컴퓨터소모품, 복사 팩스 및 즉석 사진현상 등을 위한 장비

  • [국제마케팅성공사례] 글로벌마케팅을 통한 성공사례
  • 촉진 전략을 사용하나 제품은 현지에 맞게 수정하는 전략이다. 대표적인 성공 사례는 Esso의 전략에서 찾을 수 있다. Esso는 각국의 기후조건에 맞게 다양한 휘발유를 개발하였으나, 광고는 Put a Tiger in Your Tank 를 동일하게 사용하였다.④ 제품 현지화 . 광고 현지화 전략이는 현지 소비자의 욕구와 정서에 맞게 제품과 촉진을 현지화하는 전략일 것이다.2.코카콜라의 글로벌 마케팅 사례연구목 차1. 기업소개1.역사2.재무효과3.조직구조Ⅱ. 글로벌 전

  • [서비스경영사례] 스타벅스 서비스 사례 연구
  • 사례가 있다. 스타벅스는 1994년 심각한냉해로 인한 커피 가격 급등으로 큰 위기를 겪었다. 커피 가격은 3개월 만에 4배 이상 올랐다. 가격이 이 상황에 이르렀을 때 회사는 선택의 기로에 섰다. 가격이 더 오를 것으로 판단하고 지금 대량 구매를 할 것인가, 아니면 가격이 하락할 것으로 판단하고 구매를 보류할 것인가. 이것은 너무나 어려운 결정이었다. 금융전문가 오린은 시장의 상황을 예측하려는 것은쓸데없는 짓이다, 최악의 경우를 피하자고 제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