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동헛개차 기존광고전략분석및 헛개차 마케팅전략분석및 새로운 광고전략제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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광동헛개차 기존광고전략분석및 헛개차 마케팅전략분석및 새로운 광고전략제안 레포트입니다
목차
Ⅰ. 서론

Ⅱ. 광동 헛개차 기존광고분석
1. TV광고
2. 병 디자인
3. 옥외.지면광고
4. 기타

Ⅲ. 광동 헛개차 새로운 광고전략 제안
1. 마케팅전략
(1) 환경분석/기업분석
1) 3C분석
① 고객분석
② 자사분석
③ 경쟁사분석
2) SWOT분석
Strength
Weakness
Opportunity
Threat
(2) STP전략
1) Segmentation
2) Targeting
3) Positioning
(3) 마케팅믹스 4P전략
1)Product
2)Place
3)Price
4) Promotion

2. IMC전략
3. 광고전략 제언
(1) 광고의 전략적 역할 및 목표의 재정립
(2) 광고컨셉의 개발
(3) 크리에이티브 아이디어의 구현
-설득기법
<‘버스를 놓치다’ 편>
<‘소개팅’ 편>

4. 매체계획의 수립

Ⅳ. 결론

참고문헌
본문내용
'광동 헛개차'의 음료시장의 고객을 분석하기 위해서는 크게 숙취해소 제품 대용으로 ‘헛개차’를 이용하는 고객, 차 제품의 목적으로 이용하는 고객, 건강 기능성음료를 추구하여 이용하는 고객으로 나눌 수 있다. ‘헛개차’는 기존의 차 음료 대부분이 여성 소비자 중심으로 시장을 형성하고 있다는 점과 남성들도 차를 마시는 소비주체로 등장하고 있는 경향을 반영하여, 남성과 남편의 건강을 생각하는 주부를 주 고객으로 한다.
참고문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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