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면블랙 마케팅전략분석과 나의견해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4.17 / 2019.12.24
- 11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3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본 자료는 서울 안암동 K대학교 수업 기말과제로 제출하여 A+를 받았던 리포트입니다
한학기동안 7명의 조원들이 많은 브레인스토밍을통해 열과성의를다해 만들었습니다.
인터넷으로 검색한자료가 아니라 도서관에서 관련교재들을보며 직접 작성한 레포트라 여기서 판매되는다른 자료랑 중복되는내용이 전혀없는 레포트입니다
그래서 실질적으로 참고할만한 부분이 많을거라 생각합니다^-^
- 목차
-
1. 들어가며
PREMIUM 마케팅의 배경
PREMIUM 마케팅사례
-에비앙 생수
-신라면 블랙
2. 신라면블랙 마케팅전략
2.1 마케팅 4P믹스전략
가격(price)
제품(product)
촉진(promotion)
유통(place)
2.2 STP 전략
시장세분화(segmentation)
표적시장의 선정(targeting)
포지셔닝(positioning)
2.3 제품분석
2.4 신라면블랙 SWOT분석
강점(Strength)
약점(Weakness)
위협(Threaten)
기회(Opportunity)
① SO전략(강점-기회전략)
② ST전략(강점-위협전략)
③ WO전략(약점-기회전략)
④ WT전략(약점-위협전략)
3. 나의 견해
- 본문내용
-
촉진(promotion)
신라면 발매 25주년을 기념으로 발매한 ‘신라면 블랙’은 우골을 함유하여 원기회복에 좋은 우골보양식사라는 점을 강조하여 마케팅을 진행 하였다. 또한 탄수화물, 지방, 단백질의 비율이 가장 이상적인 영양균형을 갖춘 완전식품에 가까운 식품이라 홍보 하고 있다. 이러한 방법은 웰빙 트렌드를 따라가며 비싸도 내 몸을 생각하면 아깝다고 생각하지 않는 소비자의 심리를 이용한 촉진전략이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인간관계론]권력과 리더십 사례/ 분석
- 인간관계론 기업의 인적관리
- 롯데리아 서비스 사례(청사진, 피시본 분석 포함)
- 서대문구 지역탐방보고서
- 서대문장애인종합복지관 실습기관분석보고서
- [무역관계법] Korea vs US - DRAMs 사건
- [투자론] 포트폴리오 이론
- 수직계열화,현대자동차의환경분석,현대자동차의전략,수직계열화분석,현대자동차의수직계열화
- 신라호텔 성공요인과 신라호텔 경영전략과 마케팅 SWOT,7P전략분석및 신라호텔 미래발전방향 제시
- 마케팅관리론_마케팅 조사의 과정에 대해 단계별로 정리하고 각 단계별로 주요 특징을 제시하고 실제 사례를 중심으로 본인 의견을 기술하세요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