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양라면 신제품 `조선의 00국밥 라면`시리즈 제품기획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7.06.12 / 2017.06.12
- 54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삼양라면 신제품 '조선의 00국밥 라면'시리즈 제품기획.마케팅전략
- 목차
-
1. 환경분석
1) 거시환경
2) 시장환경
3) 미시환경
4) SWOT
2. STP
1) 소비자욕구조사
2) Segmentation
3) Targeting
4) positioning
3. 4P
1) 제품
2) 가격
3) 의의&한계점
- 본문내용
-
스마트와 컨슈머를 스마트컨슈머의 줄임말로 똑똑한 소비자를 말합니다. 웰빙 트랜드가 보편화되면서 안전하고 건강한 먹거리에 대한 기준치 또한 더욱 높아졌습니다.
일반소비자의 경우 맛-가격-제품의질 순, 스마슈머의 경우 맛-겅강에미치는영향-제품의질 순으로 구매/ 가격보다 맛과 건강에 중점을 둔다는것을 알 수있다.
은 실제의 신선한 제품을 제공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지만 유통기한이 1주-2주 정도이며, 냉장보관을 요한다. 이는 대량구매 소비자들에게는 불편한 점으로 작용한다.
하지만 개별 구매자의 경우 (설문조사 결과) 방부제가 없어 몸에 좋을 것 같다는 긍정적인 반응을 보였다.
- 유통에 있어 대형마트보다는 개별 판매 비중이 높은 편의점 유통이 중요하다.
- 국밥류의 음식을 싫어하는 소비자들도 있어 맛에 있어 호불호가 많이 갈릴 것으로 예상된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A+) [인간관계론] 4주 1강에서 매슬로우의 욕구 5단계에 대해 학습하였습니다. 개인행동은 일반적으로 특정 시점에서 가장 강한 욕구에 의해서 결정된다고 매슬로우는 정의하였습니다. 매슬로우의 욕구 이론을 본인의 상황에 맞게 설명 한 후, 욕구이론의 장단점을 제시해 봅시다.
- [조직행동론] Big-5 Model과 학습 유형의 관계
- (성적A) [마케팅원론] 시장의 매력도를 분석하는 절차 및 시장 매력도를 평가하는 기준인 외형적, 구 조적, 환경적 요인들에 대해 설명하시오.
- 아이더(EIDER) 환경 분석과 마케팅 전략
- [거시경제학] 현재 우리나라 거시경제 정책
- 시장조사론_국내외 기업의 마케팅 조사 사례에 대하여 구체적으로 설명하시오
- 대한항공 마케팅 4P전략과 STP,SWOT분석 및 대한항공 바람직한 미래방향제시 - 대한항공 마케팅연구
- 에잇세컨즈 마케팅 4P,STP,SWOT분석 및 에잇세컨즈 새로운 마케팅전략 수립
- 쏘카 SOCAR 마케팅 4P전략과 쏘카 STP,SWOT분석 및 쏘카 미래전략방안 수립
- [전략경영] 캐논 경영전략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