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업 특성] 여행업의 경영적, 구조적, 사회적 특성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3.28 / 2019.12.24
- 5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여행업 특성] 여행업의 경영적, 구조적, 사회적 특성
목차
여행업의 특성
Ⅰ. 여행업의 경영적 특성
1. 회사창업의 용이성
2. 위험부담이 적은 사업
3. 유휴자금의 이용가능성
4. 신용사업
Ⅱ. 여행업의 구조적 특성
1. 입지위주의 사업
2. 노동집약적 특성
3. 인간위주의 경영
4. 과당경쟁의 특성
Ⅲ. 여행업의 사회적 특성
1. 계절 집중성
2. 비저장성
3. 독자적 상품조성 곤란
4. 공익적 사업
5. 환경영향성
- 본문내용
-
여행업의 특성
I. 여행업의 경영적 특성
1) 회사창업의 용이성
관광진흥법 시행령에 따른 여행업의 종류는 크게 3종류로 분류하고 있는데, 여행업 등록기준 중 자본금 기준을 현재보다 낮추는 내용을 2009년 11월 30일 공포 ․ 시행에 들어갔다. 이에 따라 자본금의 기준변경으로 기존 3억 5,000만원 이상이었던 일반여행업 자본금기준은 2억 원으로, 국외여행업은 기존 1억 원에서 6,000만원으
...이하 생략(미리보기 참조)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롯데리아 서비스 사례(청사진, 피시본 분석 포함)
- 서대문구 지역탐방보고서
- 서대문장애인종합복지관 실습기관분석보고서
- [무역관계법] Korea vs US - DRAMs 사건
- [투자론] 포트폴리오 이론
- 수직계열화,현대자동차의환경분석,현대자동차의전략,수직계열화분석,현대자동차의수직계열화
- 신라호텔 성공요인과 신라호텔 경영전략과 마케팅 SWOT,7P전략분석및 신라호텔 미래발전방향 제시
- 마케팅관리론_마케팅 조사의 과정에 대해 단계별로 정리하고 각 단계별로 주요 특징을 제시하고 실제 사례를 중심으로 본인 의견을 기술하세요
- [노사관계론] 현대자동차 2006년 6월 파업에 대한 조사
- 나이키 광고전략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