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15콜라 마케팅실패사례분석과 성공마케팅전략제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3.13 / 2019.12.24
- 20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본 자료는 서울 안암동 K대학교 수업 기말과제로 제출하여 A+를 받았던 리포트입니다
한학기동안 7명의 조원들이 많은 브레인스토밍을통해 열과성의를다해 만들었습니다.
인터넷으로 검색한자료가 아니라 도서관에서 관련교재들을보며 직접 작성한 레포트라 여기서 판매되는다른 자료랑 중복되는내용이 전혀없는 레포트입니다.
그래서 실질적으로 참고할만한 부분이 많을거라 생각합니다^-^
- 목차
-
1. 기업 선정이유
㈜범양식품 소개
콜라산업의 특징
콜라산업의 특징 - 잉카콜라
2. 815 콜라 마케팅 실패사례 분석
SWOT 분석
마케팅 믹스와 제품 포지셔닝
3. 815콜라 경영 실패요인
4. 815콜라의 성공전략제안
- 본문내용
-
1. 음료시장의 성공요건은 탄탄한 유통망 -> 얼마나 많은 양을 시장에 공급하느냐
2. 충청권과 경북지역의 탄탄한 유통망을 이용한 지역적 특성을 갖춘 콜라로
포지셔닝 (ex : 지역소주 – 부산의 시원, 충청의 O2린, 대구의 금복주)
애국심 효과가 사라진 후에도 콜라의 저관여 제품이란 속성으로 지속적 판매유지의 성공 가능성
3. 충청권과 경북지역의 탄탄한 유통망을 이용한 지역적 특성을 갖춘 콜라로 포지셔닝 후 규모와 기반을 갖춰 맛의 일관성과 공격적 마케팅으로 사업확장을 도모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비비고 마케팅 4P전략과 STP분석
- 상황리더십, LMX이론, [LMX이론] LMX의 개념과 LMX이론 연구 분석 , LMX이론과 상황이론 상황모델 분석
- 서비스경영_모라벡의 역설을 읽고 내가 모라벡의 역설을 어떻게 생각하는지 역설처럼 실제로 새로운 형태의 앞으로의 서비스는 무엇인지 내가 생각하는 사례
- [경제학] 한국의 대중소기업 동반성장과 중소기업 육성 방안
- 신라호텔 마케팅 SWOT,STP,4P전략 분석 및 호텔신라 기업 핵심역량 및 경쟁우위분석과 신라호텔 이미지개선위한 전략 제언
- [마케팅] 신라호텔의 SWOT, 4P 분석을 통한 문제점 해결방안 제안
- 호텔신라 보고서
- 헝그리잭스,버거킹마케팅,햄버거시장분석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디즈니의 픽사 기업인수 합병의 동기인수과정합병결과
- 월트 디즈니사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