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학] 815콜라의 마케팅실패사례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7.15 / 2019.12.24
- 28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A+받은 파워포인트 발표자료입니다.
5명의조원들이 한달간고생하며 직접찾아 작성한 자료입니다
그래서 다른 레포트랑 중복되는내용 전혀 없는레포트입니다.
많은도움될겁니다^-^
- 목차
-
마케팅의 정의
마케팅의 중요성
마케팅 관리의 체계
마케팅실패의 원인
사례연구(8.15콜라의 성장과 실패)
결론
- 본문내용
-
-마케팅 전략 계획의 툴이 없으며 매년 의례적인 과정으로 작성한다
-관련된 환경 분석을 간과하고 주관적인 생각에 의존한다.
-목표가 명확하지 못하거나 지난해의 목표에 일정비율을 가감하는 목표 설정, 숫 자의 나열에 지나지 않는 목표를 설정한다.
-마케팅 전략 대안을 알지 못하거나 부적합한 전략을 선택한다.
-마케팅 전략을 실행 계획으로 전환하지 못한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경제이론사] 빅토리아시대와 경제학의 지하세계
- [호텔경영조직] `Ritz Carlton` 리츠칼튼호텔 조직도 분석
- [조직행동론]서울 `리츠칼튼호텔`의 조직관리 프로그램 및 내부마케팅 분석
- 가치평가방법으로 순현가법을 설명하고, 내부수익률법과 비교하여 차이점에 대하여 설명하시오
- 아시아나 항공 기업의 가치사슬 분석
- 미쉬킨의 화폐와금융 요약 1장-5장
- [노사관계론] 현대자동차 파업을 통해 본 한국 노사관계의 발전방향
- 항공사 서비스품질 경영사례 분석 레포트
- [마케팅] 부산 아이파크 마케팅 전략
- [생산운영관리] TQM 세부사례(페덱스 도요타 제록스 포스코)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