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마케팅] 코카콜라 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2.03 / 2019.12.24
  • 33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3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Ⅰ. 서 론
Ⅱ. 시장상황분석
시장규모 분석
시장환경 분석
경쟁환경분석
소비자 기호 분석
경쟁사 상황분석
Ⅲ. 마케팅 전략
SWOT 분석
제품 STP
Ⅳ. 4P
Ⅴ. 성공요인 분석
코카콜라사와 보틀링 파트너(보틀러 정책)
세계최고를 목표로 핵심역량의 강화에 초점을 맞춘 경영.
마케팅 전략
획기적인 코카콜라사의 브랜드 전략
<각 국가별 코카콜라 사례>

본문내용
경영이념

1. 코카콜라사는, 사업을 통해 모든 이들에게 이로움과 상쾌함을 제공하기 위해 존재합니다.
2. 모든 취향과 상황에 걸친 음료들에 대한 요구를 가진 세계의 모든 소리를 들어야 하기 때문에, 지역을 생각하고, 지역적으로 행동합니다.
3. 음료에 대해 사람이 원하는 바는 그들이 누구이며, 그들이 어디 사는지, 그들이 어떻게 일하고 즐기는지, 그리고 어떻게 휴식을 취하며, 재충전하는지를 반영합니다.
4. 당신이 미국의 상쾌한 코카콜라를 즐기는 학생이든, 티타임을 갖는 이태리 여성이든, 쥬스를 원하는 페루의 어린이이든, 함께 달린 후 한 병의 물을 사서 마시는 한국의 커플이든, 우리는 당신을 위해 그곳에 존재합니다.
5. 코카콜라는 훌륭한 음료를 만드는 것 뿐 아니라, 교육, 건강, 복지, 그리고 인종문제에 대한 우리의 연계성을 통해 세계 여러 지역 공동체에 기여합니다. 우리가 사업하는 지역 공동체 내에서, 삶의 질을 개선할 수 있는 사업에 대한 결정을 일관되게 실현시킴으로써, 좋은 이웃이 되기 위해 노력합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국제마케팅] 코카콜라 마케팅사례
  • 코카콜라의 탄생코카콜라의 역사코카콜라 분석SWOT분석STP분석4P분석경쟁사 분석(펩시콜라)코카콜라의 미래문제점개선방안환경변화코카콜라의 탄생1886년 조지아주 애틀란타에서 존펨버트박사에 의해 개발1886년 첫해 코카콜라는 약 하루 9잔 정도 판매현재 전세계적으로 하루 평균 10억잔 판매코카콜라의 역사1886~1892 코카콜라 원액의 탄생1893~1904 사업으로의 발전 : 3억잔 돌파1905~1918 모조품의 등장 : 컨투어병의 탄생1919~1940 마케팅의 천

  • [마케팅] 코카콜라의 마케팅 전략 성공사례
  • 코카콜라사는 소비자들에게 가장 신선한 음료를 제공하고자 매일 생산되는 제품을 각각의 저장고에서 관리하고 있다. 저장고에서 운반할 때는 소비자에게 보다 안전하고 신선한 제품을 전달하기 위해 코카콜라 전용 트럭을 이용한다. 기본적으로 코카콜라사는 모든 상점의 문 앞 배달을 원칙으로 한다.4) 마케팅/영업① Advertising코카콜라사는 탄산음료 시장에서 가장 많은 광고비용을 지출하고 있다. 또한 본사에서 만든 하나의 광고를 전 세계의 매

  • [국제마케팅] 표준화, 현지화 사례
  • Standardization & Localization< Contents >Ⅰ. 개념국제마케팅의 표준화국제마케팅의 현지화Ⅱ. 표준화 사례코카콜라APPLE난타유니클로Ⅲ. 현지화 사례구글LG전자대우전자진로Ⅳ. 표준화+현지화 ‘통합’사례맥도날드스타벅스Ⅴ. 실패사례월마트 & 까르푸Ⅰ. 개념◆ 국제마케팅의 표준화 국가별로 차이가 없이 전세계적으로 동일한 마케팅 프로그램을 통하여 접근하는 방식◆ 국제마케팅의 현지화개별 국가 시장마다 현지 소비자의 반응, 경쟁

  • [국제마케팅] 국제적인 음료사의 마케팅 사례(코카콜라,스타벅스,네슬레,진로)
  • 국제 마케팅의 성공 및 실패 사례국제 마케팅 국제 마케팅 경창산업㈜ 생산사업부목 차세계적인 음료 코카콜라의 성공 및 실패1코카콜라의 국제시장 성공 요인 코카콜라 Profile국세시장의 Brand Value 순위국제 시장의 코카콜라의 성공이유- 코카콜라의 성공요인 - 경쟁업체와의 차별화 - 스포츠 마케팅/캐릭터 마케팅 코카콜라의 국제시장 실패 요인 (new coke) New Coke 발매시 국제 시장 점유율(그래프)2. 상품 출시시 소비자 반응3. 국제시장의 실

  • [국제마케팅사례] 코카콜라와 펩시콜라의 글로벌마케팅사례연구
  • 코카콜라와 펩시콜라의 글로벌 마케팅 사례연구목 차알림말1. 기업소개1.역사2.재무효과3.조직구조Ⅱ. 글로벌 전략1.브랜드전략2.마케팅전략3.조직 및 유통관리Ⅲ. 성공요인1.프랑스 진출사례2.중국 진출사례3.한국 진출사례4.실패 사례5.차별화Ⅳ. 문제점 및 향후방향알림말최근 우리 기업을 둘러싸고 있는 세계 시장환경이 급속하게 변하고 있다. WTO (세계무역기구)의 출범, 유럽공동시장 (European Union)과 북미자유무역지대 (NAFTA)의 결성 등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