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경영] 삼다수의 유럽진출 방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3.08 / 2019.12.24
- 42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Ⅰ. Problem IdentificationⅡ. Market AnalysisⅢ. RecommandationⅣ. Marketing StrategyⅤ. Conclusion
- 본문내용
-
국내 생수 시장 점유율 1위 기업
국내 생수 시장에 안주하지 않고 새로운 시장 개척 필요성 증대
“유럽 생수 시장으로의
진출 의지 부족
2009년 광고선전비
682,063,583
plan1
“화산섬의 신비, 제주의 물(가칭)”기획영상 제작 및 방영예정(4개 언어)
plan2
제주-세계7대자연경관 선정 기원 전화기탁
10,000,000표(1,650,000,000원)
18%증가
2010년 광고선전비
805,999,544
❏ “제주-세계7대자연경관 선정기원” 사업에 범 제주삼다수 가족들이 나섰다.
제주삼다수 협력업체(31개 업체)는 10월 28일 오전 11시 7대경관 범도민추진위원회 사무실을 방문해 1억1천만원 상당의 전화투표를 기탁했다
❏ 투표 기한이 얼마 남지 않아 각국의 치열한 득표전을 전개하고 있는 상황에서 삼다수 협력업체들이 자발적으로 두팔을 걷어부쳐 나선 것이다.
❏ 제주-세계7대자연경관 선정을 위해 총력을 기울이고 있는 제주특별자치도개발공사(사장 오재윤)는 지난 10월 4일 8억2천5백만원(5,000,000표 상당)을 기탁한데 이어 금번 “범 삼다수 가족 기탁식”에 힘입어 총 1천만표 목표달성에 한층 탄력을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 도민의 기업으로서 사회적 책무를 다하고 있는 개발공사는 7대경관 선정 시 예상되는 제주의 브랜드 가치 상승에 힘입어 제주삼다수의 세계시장 진입에도 일조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 한편 이에 앞서 지난 10월 22일에는 제주특별자치도개발공사 임직원들이 모여 ‘제주-세계7대자연경관 선정 기원 체육대회’를 개최하며 61만원(3,700표 상당)을 기탁한 바 있다.
매체를 이용한 광고는 현재 특별히 없음.
제주도 이미지와 관련한 홍보 전략.
2011년 목표
제주워터 유망상품 국내 ․ 외 홍보 마케팅 강화 “화산섬의 신비, 제주의 물(가칭)” 기획영상 제작 및 방영 (4개 언어)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투자론] 포트폴리오 이론
- 수직계열화,현대자동차의환경분석,현대자동차의전략,수직계열화분석,현대자동차의수직계열화
- 신라호텔 성공요인과 신라호텔 경영전략과 마케팅 SWOT,7P전략분석및 신라호텔 미래발전방향 제시
- 마케팅관리론_마케팅 조사의 과정에 대해 단계별로 정리하고 각 단계별로 주요 특징을 제시하고 실제 사례를 중심으로 본인 의견을 기술하세요
- [노사관계론] 현대자동차 2006년 6월 파업에 대한 조사
- 나이키 광고전략 분석
- [마케팅 전략] 뷰티크레딧의 STP, 4P전략
- 코카콜라 경영전략
- [재래시장] 강원도 폐광지역의 재래시장 활성화 방안에 관한 연구
- 로키치 RVS(로키치의 가치이론)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