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경영] 삼다수의 유럽진출 방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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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Ⅰ. Problem IdentificationⅡ. Market AnalysisⅢ. RecommandationⅣ. Marketing StrategyⅤ. Conclusion
본문내용
국내 생수 시장 점유율 1위 기업
국내 생수 시장에 안주하지 않고 새로운 시장 개척 필요성 증대
“유럽 생수 시장으로의
진출 의지 부족

2009년 광고선전비
682,063,583
plan1
“화산섬의 신비, 제주의 물(가칭)”기획영상 제작 및 방영예정(4개 언어)
plan2
제주-세계7대자연경관 선정 기원 전화기탁
10,000,000표(1,650,000,000원)
18%증가
2010년 광고선전비
805,999,544
❏ “제주-세계7대자연경관 선정기원” 사업에 범 제주삼다수 가족들이 나섰다.
제주삼다수 협력업체(31개 업체)는 10월 28일 오전 11시 7대경관 범도민추진위원회 사무실을 방문해 1억1천만원 상당의 전화투표를 기탁했다
❏ 투표 기한이 얼마 남지 않아 각국의 치열한 득표전을 전개하고 있는 상황에서 삼다수 협력업체들이 자발적으로 두팔을 걷어부쳐 나선 것이다.
❏ 제주-세계7대자연경관 선정을 위해 총력을 기울이고 있는 제주특별자치도개발공사(사장 오재윤)는 지난 10월 4일 8억2천5백만원(5,000,000표 상당)을 기탁한데 이어 금번 “범 삼다수 가족 기탁식”에 힘입어 총 1천만표 목표달성에 한층 탄력을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 도민의 기업으로서 사회적 책무를 다하고 있는 개발공사는 7대경관 선정 시 예상되는 제주의 브랜드 가치 상승에 힘입어 제주삼다수의 세계시장 진입에도 일조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 한편 이에 앞서 지난 10월 22일에는 제주특별자치도개발공사 임직원들이 모여 ‘제주-세계7대자연경관 선정 기원 체육대회’를 개최하며 61만원(3,700표 상당)을 기탁한 바 있다.
매체를 이용한 광고는 현재 특별히 없음.
제주도 이미지와 관련한 홍보 전략.
2011년 목표
제주워터 유망상품 국내 ․ 외 홍보 마케팅 강화 “화산섬의 신비, 제주의 물(가칭)” 기획영상 제작 및 방영 (4개 언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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