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경영론] 농심 ‘신라면’의 중국 진출기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1.17 / 2019.12.24
- 20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목 차
Ⅰ. 서 론
1. 기업 소개 ................................................................................... 1
2. 농심‘신라면’사례 선정 이유............................................................ 4
3. 중국 진출 현황............................................................................. 5
Ⅱ. 본 론
1. 농심 ‘신라면’의 중국진출 계기....................................................6
2. 신라면의 중국진출 전략 분석
(1) 농심 신라면이 Target으로 삼은 Market 분석...................................................... .7
(2) 진출 초기의 마케팅 전략................................................................................. 7
(3) 농심 신라면의 마케팅 전략 3요소 집중 분석....................................................... 8
(4) 신라면 중국시장의 SPT.................................................................................. 9
(5) 신라면 중국시장의 SWOT..............................................................................11
(6) 신라면 중국시장의 4P....................................................................................12
(7) 현재 농심 ‘신라면’의 마케팅 전략.....................................................................13
3. 삼양라면 중국진출 실패 원인....................................................................15
Ⅲ. 결 론
1. 향후 전략.................................................................................................. 16
2. 결론.............................................................................................................18
※ 참고문헌 및 사이트
- 본문내용
-
Ⅰ. 서 론
1. 기업 소개
(1) 기업이념
Better foods & Services For Better Life
더 좋은 상품과 서비스로 더 낳은 삶을 위해 공헌한다.
(보다 좋은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하여 고객 만족을 선도하며, 이로써 내 외부 고객의 풍요로운 삶에 공헌하자는 의미이다.)
(2) 기업비전
"인류(人類)에게 건강과 기쁨을 제공하는 세계 초일류 식문화, 생활서비스 창조 기업 " 두
뇌 기술, 시스템의 힘으로 상품력과 경쟁력을 향상시키고, 21세기 식(食)의 미래를 창조하
여 내실 있는 세계 초우량 기업으로 성장한다.
(3) 사훈
"나는 삶의 철학(哲學)을 가진 인간(人間)이다."
"나는 경제(經濟)를 아는 인간이다."
"나는 행복(幸福)한 인간이다."
(4) 기업문화
뜨거운 가슴으로 언제나 한 발 먼저, 뜨거운 열정으로 역동적 기업문화를 창출하여, 창조적
지식사회(知識社會)에서 경쟁사보다 한발 앞서는 선도 경영의 풍토를 만들어 나아간다.
- 참고문헌
-
※ 참고문헌 및 사이트
농심 홈페이지 (http://www.nongshim.co.kr)
신라면 홈페이지 (Http://www.shinramyun.com)
농심 중국 홈페이지 (http://cn.nongshim.com)
삼성경제연구소 (http://www.seri.org)
검색사이트 (네이버, 엠파스 etc)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신제품 개발 성공 사례
- [경영전략] 홈플러스의 성공요인 분석
- [서비스운영관리] 리츠칼튼 호텔의 경영 사례
- 굿네이버스 SWOT, 4P 분석
- [마케팅관리] [마케팅관리]`미스터 피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재무관리]대한항공 기업 분석
- [인간관계론] 현대인의 갈등 문제와 유형을 나열하고, 본인이 취해야할 태도를 서술하시오.
- 섬유탈취제 신제품개발 마케팅기획서(신상품개발 기획)
- 박카스 마케팅전략 기획서(박카스 마케팅사례분석과 브랜드분석및 박카스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PPT)
- [인적자원관리] THE RITZ-CARLTON(리츠칼튼)의 인사관리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