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인맥관리 소셜네트워크 서비스 사업 마케팅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3.08 / 2019.12.24
  • 24페이지 / fileicon docx (MS워드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7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I. 서론

II. 환경분석
1. 시장 분석
2. 경쟁사 분석
2.1 잡코리아
2.2 위크넷
2.3 취업 관련 카페
3. 소비자 분석

III. STP & SWOT 분석
1. 시장 세분화
1.1 인구통계학적 세분화
1.2 행위적 세분화
2. 타겟팅
3. 차별화 전략 및 포지셔닝
4. SWOT 분석

III. 마케팅 전략
1. Product
1.1 개인회원
1.1.1 소셜 네트워킹
1.1.2 비즈니스 사이트
1.2 기업회원
2. Promotion
2.1 초기회원 확보
2.2 Personal Selling
2.3 Mentor Seminar
2.4 Viral Marketing
2.5 Advertisement
3. Place & Pricing

IV. 결론 
본문내용
I. 서론

최근 경기 불황과 일자리 부족의 여파로 온라인 구인 구직 서비스가 급격히 성장하고 있다. 과거와 달리 웹 상에서 구인 구직 관련 정보가 교환되고, 많은 경우 채용과정도 온라인 상에서 이루어지고 있다. 그러나 현재 존재하는 온라인 구인 구직 서비스들은 소비자들의 다양하고 심층적인 욕구를 충족시키지 못하고, 주로 표면적이고 일차적인 기능 중심으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특히 구직자들이 현업종사자들과의 커뮤니케이션에 대해 강한 욕구를 가지고 있는 데 반해, 이를 제공할 수 있는 구직서비스는 존재하지 않는다는 점이 큰 특징으로 나타났다.
이런 상황에서 기존의 온라인 구인 구직 서비스를 포함하면서도 전문적인 비즈니스 인맥을 형성, 관리할 수 있는 서비스를 도입한다면 시장에서 차별적 지위를 확보할 수 있을 것이다. 나아가 기업고객을 유치하여 이들에게는 폭넓은 채용, 인사 관리 솔루션을 제시한다면 회원 확보와 서비스 제공에 있어서 우위를 점할 수 있을 것이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미디어 기술의 미래 예측
  • 전략의 일환이었던 블로그는, 이제 독자적으로 1인 블로그 사업체로, SNS를 기반으로 한 소셜마케팅이 부상하고 있다. 사실상 현재는 SNS와 블로그의 경계가 허물어진 상태다. 대부분의 SNS가 블로그를 흡수한 형태이고, 기존의 블로그도 SNS 서비스를 시작하였다. 김종원(2009.6). 쓰리 스크린과 소셜 티비, TCN media 실시간 업로드와 SNS는 가상공간에서의 교류, 인맥관리, 나아가 새로운 인맥을 형성하는 커뮤니케이션의 창이 되었다. 블로거와 연계된 SNS는 공

  • 소셜네트워크 마케팅과 사례
  • 서비스이므로 국외에서는 쓸수 없다.마이크로 페이스북의 기능을 지니고 있다. 인맥관리,자신의 일상을 폰으로 손쉽게 공유가능소속감 부여 및 과시 욕구, 타인의 삶을 훔쳐보고 싶은 호기심 ,관음증미투데이의 경우 유명인을 친추함으로써 관음증 충족이 증폭된다오프라인 및 온라인 인맥컴퓨터 및 스마트폰 Ⅲ. 소셜마케팅과 전자상거래1. 소셜네트워크마케팅의 정의 인터넷이란 InterNetwork를 줄여서 부르는 말로, 전세계의 컴퓨터를 연결하는

  • 소셜커머스 그루폰의 비즈니스 구조 및 마케팅전략
  • 서비스 수익모델의 진화7. 그루폰의 비즈니스 구조8. 그루폰의 비즈니스 구조 특징9. 마케팅 전략10. 그루폰 VS 경쟁기업11. 그루폰 전망12. 참고문헌 및 자료1. 소셜커머스의 정의위키피디아는 소셜커머스를 ‘온라인상에서 재화와 서비스를 사고파는 행위에 있어서 소셜미디어 및 온라인 미디어를 연계하여 소비자의 인맥을 마케팅에 활용하는 형태의 e-커머스’1)라고 정의하고 있다. 좀 더 간단히 말하면 소셜커머스란 ‘소셜네트워크(SNS)나 소

  • [마케팅] 싸이월드의 인터넷 마케팅
  • 마케팅툴로자리잡게 됐다”며 “앞으로는 싸이월드를 네티즌의 음악 리뷰 등 UCC 콘텐츠까지 풍부하게 공유되는 개방적 공간으로 발전시켜 나갈 계획”이라는 구체적 계획까지 밝혔다. SK커뮤니케이션즈의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인 싸이월드는 뮤직서비스가 개시된 후 처음으로 하루 매출이 1억5000만원을 넘어섰다고 2일 밝혔다.또한 싸이월드의 음원판매 누적곡수도 3억 곡에 육박했는데 이는 국내뿐만

  • [경영학원론] hupod(휴팟) 소프트웨어 경영 분석
  • 목 차 1. Company 2. Company Info 3. Executive Summary 4. 사업 내용 5. 마케팅 전략 6. 경쟁력 7. 인력 및 기반, 재무 현황 8. 재무 조달 계획 9. CEO 전략 Mind 1. Conpanywww.hupod.net2. Conpany Infoa. 개요- 회사이름: 베타스튜디오- 사업자등록번호: 114 - 05 - 10006- 대표: 강 지 호- 주소: 서울시 강남구 대치4동 903-15 3층- 주요 서비스: 온라인 지원 접수 시스템 “체크원”소셜 네트워크 기반의 팀 프로젝트 관리 서비스 “휴팟”b. 연혁2006년- 전국경제인연합회 후원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