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인맥관리 소셜네트워크 서비스 사업 마케팅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3.08 / 2019.12.24
- 24페이지 / docx (MS워드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I. 서론
II. 환경분석
1. 시장 분석
2. 경쟁사 분석
2.1 잡코리아
2.2 위크넷
2.3 취업 관련 카페
3. 소비자 분석
III. STP & SWOT 분석
1. 시장 세분화
1.1 인구통계학적 세분화
1.2 행위적 세분화
2. 타겟팅
3. 차별화 전략 및 포지셔닝
4. SWOT 분석
III. 마케팅 전략
1. Product
1.1 개인회원
1.1.1 소셜 네트워킹
1.1.2 비즈니스 사이트
1.2 기업회원
2. Promotion
2.1 초기회원 확보
2.2 Personal Selling
2.3 Mentor Seminar
2.4 Viral Marketing
2.5 Advertisement
3. Place & Pricing
IV. 결론
- 본문내용
-
I. 서론
최근 경기 불황과 일자리 부족의 여파로 온라인 구인 구직 서비스가 급격히 성장하고 있다. 과거와 달리 웹 상에서 구인 구직 관련 정보가 교환되고, 많은 경우 채용과정도 온라인 상에서 이루어지고 있다. 그러나 현재 존재하는 온라인 구인 구직 서비스들은 소비자들의 다양하고 심층적인 욕구를 충족시키지 못하고, 주로 표면적이고 일차적인 기능 중심으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특히 구직자들이 현업종사자들과의 커뮤니케이션에 대해 강한 욕구를 가지고 있는 데 반해, 이를 제공할 수 있는 구직서비스는 존재하지 않는다는 점이 큰 특징으로 나타났다.
이런 상황에서 기존의 온라인 구인 구직 서비스를 포함하면서도 전문적인 비즈니스 인맥을 형성, 관리할 수 있는 서비스를 도입한다면 시장에서 차별적 지위를 확보할 수 있을 것이다. 나아가 기업고객을 유치하여 이들에게는 폭넓은 채용, 인사 관리 솔루션을 제시한다면 회원 확보와 서비스 제공에 있어서 우위를 점할 수 있을 것이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서대문구 지역탐방보고서
- 서대문장애인종합복지관 실습기관분석보고서
- [무역관계법] Korea vs US - DRAMs 사건
- [투자론] 포트폴리오 이론
- 수직계열화,현대자동차의환경분석,현대자동차의전략,수직계열화분석,현대자동차의수직계열화
- 신라호텔 성공요인과 신라호텔 경영전략과 마케팅 SWOT,7P전략분석및 신라호텔 미래발전방향 제시
- 마케팅관리론_마케팅 조사의 과정에 대해 단계별로 정리하고 각 단계별로 주요 특징을 제시하고 실제 사례를 중심으로 본인 의견을 기술하세요
- [노사관계론] 현대자동차 2006년 6월 파업에 대한 조사
- 나이키 광고전략 분석
- [마케팅 전략] 뷰티크레딧의 STP, 4P전략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