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스페이스 SWOT 분석, 노스페이스 STP 분석, 아웃도어 시장 분석, 노스페이스 기업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1.11 / 2019.12.24
- 9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서 론
2.아웃도어의 개념
3.노스페이스 소개
4.아웃도어 시장 분석
5.경쟁 환경 분석
6.노스페이스 SWOT 분석
7.노스페이스 STP 분석
8.결론
- 본문내용
-
1. 서론
노스페이스 점퍼는 제 2의 교복이라할 만큼 요즘 학생들이 너나할 것 없이 입고 다니며 노스페이스 점퍼가 없으면 왕따까지 당한다.
그리고 노스페이스 점퍼는 현재 학교폭력의 요인으로까지 번지고 있으며 곧 ‘일진들의 상징’이 되고 있다. 이 노스페이스를 위해 절도도 서슴치 않는 10대들의 범죄행위를 보면서 얼마전 대구 중학생들의 자살사건과 맞물려 점점더 심각한 사회문제로 발전하고 있지 않나 하고 느껴진다.
얼마전 꾸준히 화제가 되고 있는 ‘노스페이스 계급도’를 보았다. 노스페이스 계급도란 노스페이스 패딩 점퍼를 가격대별로 구분해 계급을 매기는 것을 의미한다. 노스페이스 패딩 점퍼 중 25만원대 저가 모델은 ‘찌질이’ 계급으로, 70만원대의 고가는 ‘대장’ 계급으로 불리고 있다. 학생들끼리 가격대로 등급을 매기고 있는 것이다. 이 때문에 노스페이스 점퍼가 ‘등골 브레이커’라는 불명예스러운 칭호를 얻었다. 학생들의 학교에서의 자신의 계급을 올리기 위해 자신의 부모님의 등골을 휘다 못해 파괴시킨다는 뜻에서 ‘등골 브레이커’라는 별칭이 붙었다. 참으로 씁쓸한 일이 아닐 수 없다.
하지만 노스페이스는 아웃도어를 등상복이라는 기존의 관념에서 탈피하여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바탕으로 일상적으로 노스페이스의 상품을 사용할 수 있게 함으로서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자료평가
- 매 우 좋 은 자 료 입 니 다 .
- pnsk***
(2014.05.12 11:49:13)
회원 추천자료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스포츠마케팅_프로스포츠 구단(축구, 야구, 농구, 배구 등)을 1개 선정하여 해당 구단을 SWOT분석하여 다른 구단에 대한 경쟁전략을 수립하라 (3)
- [가치사슬, 경영전략] 가치사슬분석
- [마케팅] 아름다운 재단 SWOT 분석 및 개선 방안
- [광고홍보조사 설문지] 숙취해소음료의 제품과 광고에 대한 이미지
- [설문지] 기능성음료에 대한 마케팅 조사 설문지
- [국제기술이전] 국제기술이전의 개념과 효과, 특성(특징), 국제기술이전 구조와 경로
- [경제이론사] 빅토리아시대와 경제학의 지하세계
- [호텔경영조직] `Ritz Carlton` 리츠칼튼호텔 조직도 분석
- [조직행동론]서울 `리츠칼튼호텔`의 조직관리 프로그램 및 내부마케팅 분석
- 가치평가방법으로 순현가법을 설명하고, 내부수익률법과 비교하여 차이점에 대하여 설명하시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