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스페이스 vs 블랙야크 기업비교분석과 SWOT분석및 블랙야크,노스페이스 중국진출 마케팅 4P,STP전략 비교분석과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1.13 / 2016.01.13
  • 28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노스페이스 vs 블랙야크 기업비교분석과 SWOT분석및 블랙야크,노스페이스 중국진출 마케팅 4P,STP전략 비교분석과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PPT레포트 입니다.


총 28 페이지 분량으로 정말 열심히 만들었습니다.
믿고 다운 받아주세요 !!
목차
1. 아웃도어란?

2. 중국 아웃도어 시장분석
1) 중국 아웃도어 시장 규모 및 전망
2) 중국 소비자분석
3) 경쟁사 분석

3. 노스페이스 중국진출 마케팅전략
1) 중국시장 진입전략
2) 노스페이스 SWOT 분석
3) 노스페이스 STP전략
4) 노스페이스 마케칭 4P전략

4. 블랙야크 중국진출 마케팅전략
1) 중국시장 진입전략
2) 블랙야크 SWOT 분석
3) 블랙야크 STP전략
4) 블랙야크 마케팅 4P전략

5.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1) M&A활성화
2) 중저가 브랜드 런칭
3) 콜라보레이션 마케팅
본문내용
5) 중국시장에 적합한 마케팅 전략
지역별 등산 동호회가 활성화된 지역 위주로 산악대회 개최
만리장성 달리기 대회, 만리장성 내 쓰레기통 설치

6) 철저한 현지화전략
제품의 기획, 디자인, 생산뿐만 아니라 인력조직
또한, 현지인 중심으로 채용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블랙야크 해외진출 마케팅전략 기획안] 블랙야크 브랜드분석과 해외진출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과 블랙야크 미래시사점
  • 기업선정배경2. 기업환경분석(1) 체코의 국가환경분석(2) 체코 아웃도어 시장분석-시장규모와 전망-고객 분석-경쟁사 분석 3. 블랙야크의 마케팅성과 목표(1) 1단계 목표(2) 2단계 목표(3) 3단계 목표4. 블랙야크 시장진입전략5. 블랙야크 해외진출 마케팅전략 제안(1) 블랙야크 SWOT분석1) 강점(Strength)2) 약점(Weakness)3) Opportunity (기회) 4) Threat (위협) (2) STP 전략1) 시장세분화 (Segmentation)2) 표적시장 (Targeting)3) 포지셔닝 (Positiong)(3) 마케팅믹스 4P전

  • 블랙야크 브랜드현황분석과 블랙야크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블랙야크 향후시사점 PPT
  • 블랙야크 브랜드소개(1) 블랙야크 브랜드소개(2) 블랙야크 현재상황분석2. 아웃도어 시장분석 (5 Force Model)3. 블랙야크 해외진출전략4. 블랙야크 SWOT분석5. 블랙야크 STP분석(1) Segmentation(2) Targeting(3) Positioning6. 블랙야크 마케팅 4P전략(1) Product(2) Price(3) Place(4) Promotion7. 결론INDEX1. 블랙야크 브랜드소개아웃도어 브랜드별 매출 순위 >>>>아웃도어 브랜드 선호도 >>>>자료: 한국경제 코오롱스포츠30-40대블랙야크 50대노스페이스K2 20대자

  • 노스페이스의 SWOT, STP, 4P전략 분석 및 발전방향 제안
  • 마케팅전략 분석 보고서(재도약위한 마케팅전략 제언)CONTENTSⅠ. 서론Ⅱ. 아웃도어 시장현황분석Ⅲ. 노스페이스 브랜드소개1. 노스페이스 브랜드연혁2. 노스페이스 브랜드 가치3. 노스페이스의 인기4. 노스페이스 신드롬분석Ⅳ. 노스페이스 SWOT 분석1. Strength2. Weakness 3. Opportunity4. ThreatⅤ. 노스페이스 STP전략 분석1. Segmentation2. Targeting1) 기존의 Targeting2) 현재의 Targeting3. Positioning1) 기존의 Positioning2) 현재의 PositioningⅥ. 노스페이스 마케팅 4P

  • [등산용품의 해외진출] 국내기업인 트랙스타, 코오롱스포츠, 블랙야크 그리고 해외기업인 노스페이스와 라푸마의 마케팅 전략과 해외진출 전략
  • 목 차Ⅰ. 서 론 Ⅱ. 트랙스타의 해외진출 사례 1. 회사 연혁 2. 경영 전략3. 내부 역량 분석 4. 전략적 지향점 5. 경쟁 현황 6. 마케팅 믹스 4P 7. 전략 / 성과에 대한 평가 8. 미래 예측 / 전망9. 종합평가 (시사점 및 교훈) Ⅲ. 코오롱 스포츠의 분석 1. 코오롱스포츠 기업소개 2. 코오롱스포츠의 철학 3. 코오롱스포츠의 4P전략 4. 코오롱스포츠의 SWOT 분석 5. 코오롱스포츠의 발전방안6. 코오롱스포츠의 시사점 Ⅳ. 블랙야크의 분석 1. 블랙야크 소개2.

  • 라이벌 마케팅 전략 비교 - 노스페이스와 코오롱스포츠
  • 아웃도어 브랜드에 비해기능 대비 저렴한 가격유통 Place국내브랜드로 코오롱 전용 물류센터를 이용한 국내유통촉진 Promotion자연 친화적 마케팅Marketing*마케팅전략마케팅 사례Marketing*마케팅전략마케팅 사례Marketing*결론SWOT분석과 STP분석을 토대로 점차 확대되는 아웃도어 시장에서 꾸준히 성장하는 코오롱스포츠가 노스페이스를 시장 1위의 자리에서 끌어 내릴 것이다.Marketing*질의 및응답질의 및 응답감사합니다Marketing*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