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벌 마케팅 전략 비교 - 노스페이스와 코오롱스포츠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10.12 / 2016.10.12
  • 15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라이벌 마케팅전략 비교
-THE NORTH FACE / KOLON SPORT
(노스페이스/코오롱스포츠)
유통마케팅
Marketing
#
목 차
1. 기업소개
2. 시장분석
3. 마케팅전략
-STP 분석
-SWOT 분석
-4P 분석
-마케팅 사례
4. 결론
5. 질의 및 응답
Marketing
*
기업소개
미국 아웃도어 브랜드
1966년 설립
1997년 우리나라에 들어옴
국내에서 아웃도어 브랜드 1위
우리나라 아웃도어 브랜드
1973년 설립
국내에서 아웃도어 브랜드 2위
Marketing
*
시장분석
브랜드별 매장 수/매출
Marketing
*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코오롱 vs 노스페이스
  • 2등 기업이 1등 기업을 대하는 자세 코오롱 VS 노스페이스목차1. 국내 아웃도어 브랜드의 추이2. 부동의 1등기업 노스페이스 (노스페이스의 성공 경영전략)3. 코오롱의 혁신적 경영전략4. 코오롱vs노스페이스 (종합적 비교분석)5. 우리가 생각하는 코오롱의 개선방향아이콘 요소 + 아웃도어 시장 급성장OLD한 브랜드 이미지 + 제품라인 구성 미흡국내 시장에서의 아웃도어 동향3캐주얼 의류화걷기 신드롬판매량 증가아웃도어 시장현황매년 20%

  •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와 코오롱의 마케팅 전략
  • 목차1. 아웃도어 브랜드 선정동기3. 부동의 1등기업이던 노스페이스 (노스페이스의 성공 경영전략)4. 코오롱의 혁신적 경영전략5. 코오롱 vs 노스페이스 (종합적 비교분석)6. 우리가 생각하는 국산아웃도어 개선방향2. 국내 아웃도어 브랜드의 추이스포츠용품일반레저등산 아웃도어조깅/마라톤헬스40.7%15.4%7.4%대한민국 스포츠 사업 본부‘스포츠 용품 시장조사 결과 보고서’34.9%아웃도어 브랜드 선정동기아이콘 요소 + 아웃도어 시장 급

  • [마케팅전략] 아디다스 전략적 분석 및 지속성장을 위한 제언
  • 전략 102. 나이키의 주요 전략 153. 2012 런던 올림픽을 통해 살펴본 아디다스와 나이키의 전략 16Ⅴ. 지속적 성장을 위한 마케팅 전략 제안 191. 아웃도어 공략 192. 컬러 마케팅 213. 기술력 기반의 로고 재포지셔닝 & 플래그쉽 & 피트니스 용품 224. 후속조치가 아닌 예방 차원의 CSR 활동 23Ⅵ. 참고 문헌 25Ⅰ. 기업 선정 배경과 기업 소개1. 아디다스 선정 이유(1) 스포츠 산업의 커다란 시장 규모와 그 성장세스포츠 산업은 엄청난 시장 규모를 갖고 있다.

  • 르카프 마케팅전략
  • 스포츠 비전21을 수립했고, 호주는 2004년 마케팅 전문 지원기관을 설립하면서 게임플랜 2006-스포츠산업 전략계획을 마련했다. 중국은 베이징올림픽 이후 체육정책 목표를 전문체육에서 스포츠산업으로 전환했다. 한-미-일 스포츠산업규모 비교 한 - 미 - 일 스포츠산업 규모 비교구분한 국(2006년)미 국(2005년)일 본(2002년)GDP 847조9000억원12조4872억달러3조9767억달러스포츠산업22조3632억원2130억달러805억달러GDP 대비 비율2.64%1.71%2.02%(3

  • 코오롱스포츠 vs 노스페이스브랜드비교분석및 노스페이스,코오롱스포츠 마케팅전략비교분석과 두 브랜드 문제점과 해결방안 제언
  • 노스페이스 vs 코오롱스포츠INDEX1. 선정배경왜 아웃도어인가?비교 브랜드 선정2. 브랜드분석 (노스페이스)마케팅믹스 4P - 제품전략- 가격전략 - 유통전략- 촉진전략브랜드분석매출분석노스페이스 문제점3. 브랜드분석 (코오롱스포츠)마케팅믹스 4P - 제품전략- 가격전략 - 유통전략- 촉진전략4. 결론문제점 및 제언-코오롱 스포츠-노스페이스1 선정배경왜 아웃도어인가?통계자료아웃도어 패션시장이 전체 시장 16.6% 점유패션시장 비중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