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DFACE의 성장전략 방어를 넘어 공격으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4.16 / 2016.04.16
  • 20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REDFACE의 성장전략
방어를 넘어 공격으로
목차
Outdoor 브랜드 시장상황 분석
Redface의 소개와 기업 선정이유
Redface의 마케팅전략
1. SWOT 분석
2. STP 전략
3. 4P전략
경쟁업체 분석 및 전망
마무리
1. 아웃도어브랜드 시장상황 분석
연간 급성장 하고 있는 아웃도어 브랜드 시장
국내 브랜드 등 외에 해외 브랜드들 까지 경쟁하고 있는 상황
1. 아웃도어브랜드 시장상황 분석
많은 아웃도어브랜드들의 고가 중심으로 마케팅 전개
소비자의 선택폭이 좁아지면서 가격거품이 형성되고 있다
하지만…
2. REDFACE 소개와 선정이유
왜 REDFACE를 선택하였는가?
REDFACE?
노스페이스 짝퉁 브랜드
아닌가요?
다른 아웃도어 브랜드들에 비해
현격히 떨어지는 인지도
인지도에 대한 개선 필요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애플 그리고 삼성
  • 전략 적으로 대비하고 관리해야 한다는 것이다.먼저, 전 세계적으로 증대되는 특허분쟁의 위험성에 대비하기 위하여 특허기술 확보를 목적으로 하는 각 업체 간의 인수합병 및 크로스라이선싱이 증가할 것으로 판단된다. 그리고 추후 산업경쟁시장의 재편성을 불러일으킬 수 있을 것으로 전망되며 앞으로 대부분 특허권을 경쟁업체에 대한 공격 및 방어의 수단으로서 활용될 것이라고 예측된다. 삼성과 애플의 스마트폰 및 스마트 기기 관련 특허전쟁

  • [국제경영] 엔씨소프트 미국진출 전략
  • 성장하고 있어 향후 수출액이 급증할 것으로 보고 있다. 세계 각국이 인터넷망 확충에 적극적인 투자를 하고 있어 온라인 게임에 강한 국내 업체들의 해외 진출이 더욱 활발해질 것이기 때문이다.또 국제적인 e-스포츠 대회가 속속 열리고 휴대용 게임과 캐주얼 게임이 대거 선보이면서 세계 게임 인구도 급증하는 추세다. 이에 따라 아케이드온라인비디오 게임을 모두 포함한 세계 게임시장의 규모는 지난해 993억 달러에서 내년에는 1165억 달러로

  • [외교정책론] 미국과 중국 주도의 동북아질서 재편과정에서 한국의 대외정책 전망
  • 방어체제(MD)를 강화하고 있다. 이에 중국은 미국의 MD 미사일방어체제 Missile Defense : 미국 본토가 대륙간 탄도미사일로부터 공격을 받을 경우 고성능 요격미사일을 발사해 요격함으로써 미국 본토 전체를 방어한다는 미국의 미사일 방어 전략.계획에 대해 반발하며 러시아와 전략적 공조체제를 추진하며 맞서고 있다. 이는 대만문제와 더불어 점차 확대될 수 있다는 우려를 낳고 있다. 네 번째는 북핵문제이다. 북한은 1994년과 작년 말 두 차례의 핵실

  • KB 국민은행 전략 분석, KB 국민은행 SWOT 분석, KB 국민은행 경쟁사 분석, KB 국민은행 재무 현황 분석, 금융산업 환경 분석
  • 공격적 영업을 지속한 점과 2위 경쟁이 다시 격화된 것에 주로 기인한다. 그리고 은행권들은 지난 2년간 추가적으로 약 22조원의 순이익을 거두고 있다 하지만 은행 이익 성장의 정체는 3년째 맞고 있다. 3년이라는 세월동안 자산성장을 통한 성장성 담보 노력과 겸업화 확대 전략, 해외시장 개척의 교두보 마련 등의 노력을 하고 있지만, 여전히 은행권들은 기대한 답을 찾지 못하고 있다. 07년 11월12일 하나대투증권 애널리스트보고서2)우리나라 금융

  • [국제경영]록히드 마틴사(Lockheed & Martin Marietta)경영 분석
  • 기존의 정책을 조심스레 유지하는 것이 가장 적절한 방법이라 생각한다.참 고 문 헌【단행본】 황일도, 「록히드마틴 :21세기 전투기 시장 장악한 방위산업 절대강자」, 신동아 47권 11호 통권542호, 동아일보사, 2004 KOTRA, 「미주지역 항공산업 진출전략」, 2007 와스코, 「록히드,보잉,제네럴 다이나믹 YF-22A」, 월간항공, 2003【웹사이트】 Lockheed martin http://www.lockheedmartin.com KOTRA http://www.kotra.or.kr 한국항공우주연구소 http://kompsat.kari.re.kr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