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DFACE의 성장전략 방어를 넘어 공격으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4.16 / 2016.04.16
- 20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본문내용
-
REDFACE의 성장전략
방어를 넘어 공격으로
목차
Outdoor 브랜드 시장상황 분석
Redface의 소개와 기업 선정이유
Redface의 마케팅전략
1. SWOT 분석
2. STP 전략
3. 4P전략
경쟁업체 분석 및 전망
마무리
1. 아웃도어브랜드 시장상황 분석
연간 급성장 하고 있는 아웃도어 브랜드 시장
국내 브랜드 등 외에 해외 브랜드들 까지 경쟁하고 있는 상황
1. 아웃도어브랜드 시장상황 분석
많은 아웃도어브랜드들의 고가 중심으로 마케팅 전개
소비자의 선택폭이 좁아지면서 가격거품이 형성되고 있다
하지만…
2. REDFACE 소개와 선정이유
왜 REDFACE를 선택하였는가?
REDFACE?
노스페이스 짝퉁 브랜드
아닌가요?
다른 아웃도어 브랜드들에 비해
현격히 떨어지는 인지도
인지도에 대한 개선 필요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마케팅] 아름다운 재단 SWOT 분석 및 개선 방안
- [광고홍보조사 설문지] 숙취해소음료의 제품과 광고에 대한 이미지
- [설문지] 기능성음료에 대한 마케팅 조사 설문지
- [국제기술이전] 국제기술이전의 개념과 효과, 특성(특징), 국제기술이전 구조와 경로
- [경제이론사] 빅토리아시대와 경제학의 지하세계
- [호텔경영조직] `Ritz Carlton` 리츠칼튼호텔 조직도 분석
- [조직행동론]서울 `리츠칼튼호텔`의 조직관리 프로그램 및 내부마케팅 분석
- 가치평가방법으로 순현가법을 설명하고, 내부수익률법과 비교하여 차이점에 대하여 설명하시오
- 아시아나 항공 기업의 가치사슬 분석
- 미쉬킨의 화폐와금융 요약 1장-5장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