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관리] 슈퍼스타K의 마케팅 성공 요인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10.13 / 2019.12.24
  • 32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선정이유
1.제작배경
2.파급효과
3.변천사
4.성공요인분석
5.슈퍼스타K 3
6.Q&A
본문내용

M.net 수익 창출
-음원
-ARS
-M.net 위상 제고->주가상승

M.net 위상 제고(이미지)

참여유도-LOCK IN 효과
문 참여유도-LOCK IN 효과
자투표
인터넷 투표
미션곡 노래 투표
슈퍼스타K 어플


공통점


DD 오디션 프로그램, 토너먼트식 구성, 글로벌 오디션 추가, 아나운서가 MC, 시청자 참여



차이점

케이블
지역오디션
미션수행으로 흥미더함
상금2억+음반제작+QM5차량지급+엠넷아시아뮤직어워드 참가
투표수단 문자+인터넷
최종예선방식 - 심사위원


공중파
멘토스쿨을 통한 지속적 피드백
유튜브와 계약을 통한 UCC오디션실시
전화로1차오디션,서울에서 2틀에 걸쳐2차오디션
미국뿐만아니라 일본오디션도
상금1억+음반제작비2억
투표수단 문자
최종예선방식 - 무대+청중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히딩크 경영전략
  • 강당에 모여 사장과 최고경영진이 전하는 말을 직접 듣고, 오후에는 자신이 속한 구역 내의 다른 지배인들과 만나 상품, 운영, 마케팅, 판매에 관한 정보를 교환이는 판매 현장과 본사 간의 직접적인 커뮤니케이션 고리를 만들기 위함목 차1. 그의 비전(원대한 비전과 목표) 2. 벤치 마킹(새로운 패러다임 추구) 3. 능력 중심의 인재경영(이름 대신 실력) 4. 팀워크 조직화(모두가 플레이 메이커) 5. 커뮤니케이션 활성화(게임에는 위 아래가 없다)

  • [생산운영관리] 코스트코홀세일(Costco Wholesale) -한국시장의 성공요인을 중심으로
  • < 생산운영관리 >코스트코홀세일(Costco Wholesale)- 한국시장의 성공요인을 중심으로 -< 목 차 >Ⅰ. 서론Ⅱ. 본론1. 코스트코홀세일의 소개 및 경영성과2. 코스트코홀세일의 경영전략2-1. 회원제 클럽2-2. 상품차별화로 골드고객확보2-3. 차별화된 구매시스템 2-4. 매스티지(Masstige) 마케팅2-5. SWOT분석3. 코스트코홀세일의 성공요인(한국시장의 성공요인을 중심으로)3-1. 다량으로 신속판매(가격인상보다 마진 절감)3-2. 효율적 인력관리(높은 보수를 지급)

  • 케이블 방송 프로그램 `슈퍼스타K2`의 성공요인 분석 및 앞으로의 영향 전망
  • 케이블 방송 프로그램 의 성공요인 분석 및 앞으로의 영향 전망 목차I. 서론 II. 의 성공 요인 분석1. 소재의 대중성 2. 드라마적 연출 3. 이슈 메이킹 전략 4. 슈퍼스타K 인기요인: CJ의 영향력 5. 쌍방향 커뮤니케이션 6. 다른 프로그램과의 비교 III. 의 영향과 그 전망1.프로그램의 향후 전망 2. 가 케이블 방송에 미친 영향과 케이블 방송시장 전망 3. 연예기획시스템의 변화의 전망 IV

  • 케이블 방송 프로그램 `슈퍼스타K2`의 성공요인 분석 및 앞으로의 영향 전망
  • 의 성공요인 분석 및앞으로의 영향 전망분석대상 : 중심질문 : Overview케이블 방송 프로그램가 큰 사회적 반향을 불러일으킬 수 있었던 이유는 무엇인가? 는 앞으로 어떻게 변해나갈 것이며, 연예기획시스템과 케이블 방송 트렌드에는 어떠한 영향을 미칠 것인가?기본적으로 와모두 분석대상이 되지만, 실제로는 를 중심으로 분석을 수행하였습니다.* 의 기본적

  • 나이키 마케팅전략
  • 스타브랜드에 대한 의존에서 탈피, 장소와 시간에 구애받지 않고 더욱 확장적으로 브랜드를 노출하고 있다.2. 올림픽, 월드컵, wefa컵, k-리그, 대한축구협회를 비롯한 각국의 축구협과 국가대표, 각종 세계선수권대회, 유명가수 콘서트 등의 메인 후원사로 참여하고 있다. 스포츠 후원상황4. 브랜드 성공요인2-1 스타마케팅 마케팅이념최소 비용, 최대 효과원칙대규모 스포츠 행사는 사양하고 스타 개인과 연계하는 정책을 고수인물마이클 조던 ,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