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관리] 스무디킹의 리포지셔닝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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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스무디킹 소개
2.시장 분석
3.경쟁자 분석
4.SWOT분석
5.STP 분석
6.4P 전략
본문내용
국내 스무디 시장에서는 압도적으로 우위에 있는 위치

그러나 음료 시장에서 스무디 자체의 점유율이 미미.

연 평균 64%의 성장을 보이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낮은 인지도

매장이 수도권에만 집중되어 있다.


2. 표적시장선정(targeting)
기존 20대 여성 + 20대 남자 + 잠재고객층(고등학생)
: 세분 시장 별 차별화된 전략 적용

3. 포지셔닝(positioning)
건강 & 웰빙 고급 스무디 이미지 인식 ↑
+ 홍보 강화( 인지도 상승 )

3. Promotion

Men’s day & Women’s day

헬스 업체와의 제휴 – 스무디킹 체험권 제공

파워 블로거 협조 – 수기 등록에 따른 파급효과

TV 광고 - 남성, 여성편 나누어, 이용 경험담 인터뷰식
-건강한 이미지의 광고모델 선정
예) PPL – F(x) 의 빅토리아 / 모션광고
- 모델 기용 – 스타성 운동선수 중심 ex)김연아, 기성용 등

게임산업 스폰서 및 배너광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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