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관리] 스무디킹의 리포지셔닝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10.05 / 2019.12.24
- 16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스무디킹 소개
2.시장 분석
3.경쟁자 분석
4.SWOT분석
5.STP 분석
6.4P 전략
- 본문내용
-
국내 스무디 시장에서는 압도적으로 우위에 있는 위치
그러나 음료 시장에서 스무디 자체의 점유율이 미미.
연 평균 64%의 성장을 보이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낮은 인지도
매장이 수도권에만 집중되어 있다.
2. 표적시장선정(targeting)
기존 20대 여성 + 20대 남자 + 잠재고객층(고등학생)
: 세분 시장 별 차별화된 전략 적용
3. 포지셔닝(positioning)
건강 & 웰빙 고급 스무디 이미지 인식 ↑
+ 홍보 강화( 인지도 상승 )
3. Promotion
Men’s day & Women’s day
헬스 업체와의 제휴 – 스무디킹 체험권 제공
파워 블로거 협조 – 수기 등록에 따른 파급효과
TV 광고 - 남성, 여성편 나누어, 이용 경험담 인터뷰식
-건강한 이미지의 광고모델 선정
예) PPL – F(x) 의 빅토리아 / 모션광고
- 모델 기용 – 스타성 운동선수 중심 ex)김연아, 기성용 등
게임산업 스폰서 및 배너광고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투자론] 포트폴리오 이론
- 수직계열화,현대자동차의환경분석,현대자동차의전략,수직계열화분석,현대자동차의수직계열화
- 신라호텔 성공요인과 신라호텔 경영전략과 마케팅 SWOT,7P전략분석및 신라호텔 미래발전방향 제시
- 마케팅관리론_마케팅 조사의 과정에 대해 단계별로 정리하고 각 단계별로 주요 특징을 제시하고 실제 사례를 중심으로 본인 의견을 기술하세요
- [노사관계론] 현대자동차 2006년 6월 파업에 대한 조사
- 나이키 광고전략 분석
- [마케팅 전략] 뷰티크레딧의 STP, 4P전략
- 코카콜라 경영전략
- [재래시장] 강원도 폐광지역의 재래시장 활성화 방안에 관한 연구
- 로키치 RVS(로키치의 가치이론)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