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랜차이즈 경영론] 스무디킹(Smootie King) 마케팅 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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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Smoothie King’s HISTORY

2.MISSION and VISION

3.The Concept

4.SWOT analysis

5.Success Factors

6.What’s New?

7.Conclusion

8.References
본문내용
/HISTORY OF SMOOTHIE KING

일반 명사로 사전에 등재되었다.
1989년 이후 현재까지 Entrepreneur Magazine에 여러 번 기재되었다.
2011년 기준, 세계적으로 700여 개 매장이 운영되고 있다.
한국에는 2003년 명동점을 시작으로 전국에 104개 매장이 운영되고 있다.
명동점의 높은 실적으로 본사에서 명동점을 벤치마킹 하기도 하였다.

/미션, 비전 비교
Vision : 세계 최고의 외식 기업. Be the no.1 F&B company.

Mission : 혁신, 조직 일방향 정렬, 진정성

Vision : To become THE healthy alternative to unhealthy food choices by providing a consistent, outstanding guest experience, great tasting nutritional smoothies and the highest quality nutritional products in a healthy, energetic environment.
Mission : To relentlessly influence and help more & more people achieve a healthier lifestyle.


/건강하고 다양한 메뉴
기능성 메뉴
숙취해소 : 애프터 드링크
술을 먹은 다음에 좋은 인핸서
피부에 좋은 성분

유명 인사의 이름을 건 메뉴
2009년 김연아 스무디
2012년 손연재 스무디
기타 아이돌 그룹 f(x), 김사랑, 이서진

한국 소비자 취향을 고려한 현지화 메뉴
녹차 속 성분 카테킨의 기능을 살림
홍삼 바이탈리티는 봄철을 겨냥한 메뉴
한국 스무디킹만의 독자적인 메뉴

리얼 라떼 시리즈
핫 스무디’ 8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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